CTS,한국교회 희망 프로젝트개최

한국교회 통계조사 교회학교 세미나를 통해 다음세대에 대한 관심과 환기 기대

 

 

jtntv-1.jpg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 창사 20주년을 맞아 오는 12 15 오전 10 CTS아트홀에서 목회자 신학생, 평신도 지도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한국교회 희망 프로젝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선교 130년을 기념하며 한국교회의 미래를 준비하는 목적으로 개최될 <한국교회 희망 프로젝트> 1 2015 한국교회 통계조사 2 교회학교 세미나 진행될 예정이다.

 

2015 한국교회 통계조사 학술대회와 기자회견을 겸하는 1부에서는 월드디아스포라포럼 국제대표 오상철 박사를 비롯하여 권오병 교수(경희대 경영대학), 영남신학대학교 오규훈 총장, 정선진 목사(거룩한빛광성교회)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통계조사에 대한 결과를 발표하고 지역사회를 섬기기 위한 한국교회의 노력들에 대해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종합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jtntv-2.jpg

 

 

2 교회학교 세미나에서는 1,700명의 교인 교회학교 학생들이 700명에 달하는 부천 성만교회의 교회성장 비결에 대해 이찬용 담임목사가 교사의 사명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며, 전도, 정착, 양육 교회학교 교사들에게 직접 전해 듣는 교회학교 부흥 비법이 공개된다.

 

CTS 감경철 회장은 교회의 근간이 다음세대를 위해 한국교회는 어떠한 노력들을 펼쳐야 할지 고민해보는 이번 <한국교회 희망 프로젝트> 한국교회의 희망과 비전을 그려보는 귀중한 시간이 이라며 CTS 앞으로도 한국 교회의 미래를 위한 CTS 섬김 사업을 꾸준히 진행해 한국교회 부흥을 위해 노력하겠다. 전했다.

 

한국교회에 주어진 위기가 새로운 부흥의 계기가 있다는 희망적 메시지와 함께 구체적 위기 극복 방안에 대해 논의할 이번 세미나 참가 접수는 CTS 교회협력팀 (02-6333-2525) 으로 하면 된다. (등록비 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