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력전도는 복음을 전하는 축제의 장이다!

광림교회 선교구, 10 동안 관계성전도/지역전도 통해 영혼 구원에 앞장서

우리가 받은 복음을 전하는 것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그리스도인의 특별한 사명이다.

 

  IMG_2655-02.JPG

 

우리는 복음을 전하는 전도자

그리스도인, 우리는 주님이 주신 복음을 전하는 전도자들이다. 전도자의 사명은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복된 소식, 생명의 말씀을 전하는 것이다. 광림교회 성도들은 10 총력전도의 달을 맞아 다니엘기도회로 먼저 영적 무장을 한다. 21일간 교구에서 지구별로 집중하여 진행하는 기도회는 복음 전도의 발걸음을 가볍게 한다. 함께 모여 기도하며 힘을 얻어 주님이 주신 능력으로 담대히 복음을 전할 있기 때문이다.

 

총력전도의 일환으로 관계성전도를 위해 광림수도원에서는 새신자와 이웃들을 초청한 에베소광장 음악회 가졌다. 김정석 담임목사의 기도로 시작된 음악회는 광림연합오케스트라와 다양한 장르의 출연진들의 연주로 성도들 모두 하나가 되었다. 아름다운 계절 숲속에서 울려 퍼진 찬양과 연주는 성도들의 영혼을 은혜로 감싸 안은 축제의 자리이며, 우리들의 기도였다.

 

신순남 집사(27교구) 관계성으로 전도한 분과 오늘 음악회에 같이 참석했다. 아이들을 교회에 데리고 다니다 부모도 전도했다. 직장에서는 주보와 뉴스레터 등으로 교회 소식을 전하며, 저로 인해 우리 교회에 오고 싶게 만들고 있다. 직업상 많은 사람을 만날 때마다 지속적으로 전도의 기회로 삼고 있으며, 감사하게도 직장에서 교회 열심히 다니는 사람으로 알고 있어 어려운 일이 생기면 기도해 달라고 한다 관계성 전도의 중요성을 전했다.

 

jtntv-01.jpg

 

 

영혼 구원의 열매를 하나님께 드리는

력전도의 달을 맞은 광림의 성도들은 다니엘기도회 교구별로 전도가 진행되고 있다. 4교구는 한남역, 5교구는 신금호역과 왕십리역, 8교구는 구리역과 덕소역, 16교구는 일원역, 17교구는 올림픽공원 평화의 , 26교구는 교대역, 32교구는 가양 증미역, 33교구는 성대시장과 숭실대 여러 지역에서 영혼 구원에 앞장서고 있다. 교구 경조위원회에서는 새신자들을 위한 선물을 마련해 전도잔치의 기쁨을 더한다.

 

10 25 주일은 새신자 초청 전교인 총력전도 주일이다. 함께 예배드리며 풍성한 영혼 구원의 열매를 하나님께 드리는 날이다. 우리가 받은 복음을 전하는 것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그리스도인의 특별한 사명이다. 그래서 광림교회 성도들의 전도 축제는 주님이 오시는 날까지 계속될 것이다.

 

너희 마음에 그리스도를 주로 삼아 거룩하게 하고 너희 속에 있는 소망에 관한 이유를 묻는 자에게는 대답할 것을 항상 준비하되 온유와 두려움으로 하고 선한 양심을 가지라 (벧전 3: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