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을 향해 달려가는 신앙인들의 필독서

성막영성

Tabernacle

Spirituality

막다른 길에 다가선 절박함과 구원의 서정을 향해 가는 신앙인의

돌파구이자 전환점인 성막 영성을 말하다!

구원 서정의 5단계 : 송택규

 

송택규 저 광고.jpg

 

 

모래바람이 세차게 불고 물 하나 없는 거친 황량한 광야에 외롭게 우뚝 솟은 성막! 그러나 그곳에 평안이 있고 십자가의 사랑이 있었다. 또한 회개와 용서가 있었고, 옛 사람은 죽고 새사람으로 거듭나는 구원이 있었다. 그리고 하나님의 임재가 있었다!

 

그곳은 최초로 하나님께서 인간들과 함께 하기 위하여 내려오신 곳이다. 하나님은 성막을 통해서 우리에게 구원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다섯 가지 영적 비밀들을 알려 주고자 친히 오신 것이다. 하나님은 이 비밀들 속에 그분의 성품(마음)인‘영성’으로 들어가는 통로들을 만들어 놓으셨다. 긍휼과 사랑이 많으신 자녀들이 구원받을 수 있는 방법까지도 예비해 두신 것이다.

 

첫 번째 성막의 비밀은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의 모형이라는 사실이다. 앞으로 구원받을 백성들이 천국에서 맞이하게 될 천국 궁전의 모형을 가시적으로 보여주기 위함이었다.

 

두 번째 성막의 비밀은 메시아로 오실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부터 부활, 승천까지의 전 생애를 예표하고 있다.

 

세 번째 성막의 비밀은 타락한 죄인들이 죄 사함을 받아 구원에 이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신, 구원의 순서 즉 구원의 안내도(Direction)라는 것이다. 구원은 믿음으로 값없이 얻어지지만 순서가 있고, 단계가 있어 그 과정을 통과해야만 갈 수 있음을 친절하게 알려 주셨다.

 

네 번째 성막의 비밀은 구원으로 가는 성도들의 믿음을 점검하신다는 사실이다. 하나님께서는 공의로우신 분으로 아무리 작은 죄악이라도 결코 용납하지 않으신다. 성도들의 믿음을 그때그때마다 점검하고 저울에 달아보시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분량에 미달하면 탈락시키고 재시험을 보게 하신다. 그러나 그 분량에 도달한 성도는 한 께단, 한 계단 통과시키고 거기서 합당한 은혜를 주시며 구원에 이르게 하신다.

 

다섯 번째 성막의 비밀은 그 안에 예배의 순서와 의미가 담겨 있다는 사실이다. 덮어놓고 찬양하고, 기도하고, 말씀듣고, 헌금한다고 예배가 되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순서와 의미를 바로 알고 드려야 하나님이 받으신다. 예배는 형식적인 종교행위가 아니라 실존의 하나님 앞에서 나를 드리는 실제적이고 엄숙한 희생예식이다.

 

하나님 아버지는 이 세상을 창조하시고 우리를 지으신 영의 부모이다. 그 부모의 사랑과 뜻이 성막 안에 담겨 있다. 그러므로 성막의 영성을 모르고는 하나님을 알 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바로 그 하나님의 사랑이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로 승화된 것이다. 이러한 비밀들은 하나님께서 개혁할 때까지 숨겨 두셨던 것들이다(9:10).

 

끝으로 한 마디만 더 하고자 한다. 이 글은 본인이 연구하거나 본인의 힘으로 쓴 것이 아니라 전적으로 성령님의 작품이다. 이 성막의 비밀, 곧 성막 영성 -구원 서정의 5단계- 을 통해서 교회들이 다시 성경으로 돌아가 영성(곧 하나님의 성품)이 우리 안에서 회복되고 살아계신 그 하나님과 동행하는 역사가 이 땅에서 속히 실현되기를 바라 마지않는다. 발랜시아에서 송택규

 

「평양신학교, 백석대학 대학원 졸업

트리니티대 목회학박사

유인대 철학박사 및 신학대학장, 부총장

로드랜드대 교육학 박사 및 신학대학장

샌퍼난도밸리 한인회 이사장

남가주목사회 부회장

 

현재 세계 크리스천 영성원 대표

지저스타임즈(www.jtntv.kr) 주필

 

주필 송택규 목사(좌) 편집국장 정기남 목사(우).jpg

JTNTV방송 & 지저스타임즈 [좌] 주필 송택규 목사  [우]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 '기념촬영'

 

 

자연락처 : tel(213)-663-8640 / (213)393-9136

E-Mail:lordhope12@gmail.com/ www.mijutimes.com

구입 : 우체국 104794-02-320-848

예금주 : 송진숙 H.P 010-2009-5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