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 우리소원 통일성전 건축위원회 창립선포

통일성전의 120만개 돌에 건축위원 각자의 이름 새겨

 

 통일소원1.jpg

 

 

1997 1118 훈목사, 이만신 목사, 신현균 목사, 정남열 목사, 김선도 목사, 박장원 목사, 피종진 목사, 엄신형 목사, 김용실 목사, 김용도 목사, 박태희 목사, 원팔연 목사, 장경동 목사, 김승동 목사, 채광명 목사, 이인수 박사, 김활용 목사, 최영철 통일원장관, 부총리를 모시고 한국기독교 통일준비 위원회 우리소원 통일성전 건축, 준비대회장 홍성선 목사는 총재 신현균 목사님 하늘나라 가신 우리소원 통일성전 건축추진 준비기도 , 전주 바울교회 원팔연 목사가 통일성전 건축 부지 헌금을 할렐루야 감사한 마음으로 옥합을 열었다.

 

통일성전 건축 부지는 강화도, 파주, 김포, 임진강변 북한 맞은편에 부지 매입 중에 있다. 2015 834 1 2 군산 호렙산금식기도원 불기둥 성전에서 우리소원 통일성전 건축위원회 창립 예배를 드렸다.

 

준비위원장 홍성선 목사.jpg

사회 유병두 목사, 개회선포 정정도 목사, 대표기도 김사라 목사, 성경봉독 김은숙 목사, 설교 일을 행하리니창립자 홍성선 목사 설교와 취지 목적을 선포 하고, 특별찬양 톱모델 가수 김종훈 장로의 통일한마음 찬양, 축사 합동칼빈총회장 김문학 목사, 격려사 해외준비 대회장 김정환 목사, 축도 홍성선 목사 순으로 마쳤다.

 

이날 참석한 준비기도 회원 목회자 50명이 창립 감사예배를 마치고 홍성선 목사는 다음과 같이 설명회를 가졌다.

 

독일 통일은 어떻게 이루어졌는가?

1980년대 초부터 월요일마다 독일라이프치히의 성니콜라이 교회에서 7명의 목사, 청년들이 모여 통일의 기도 불씨가 119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고 123 동독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정치국이 해체되었다. 1990 5 화폐통합, 경제사회통합, 그해 103일에 독일 통일이 선포 되었다.

 

통일은 사업도 아니고. 기업도 아니다. 오직 통일은 기적이다.기적의 열쇠는 기도뿐이다. 불교는 파주검단사 120 금동불상과 1만관 범종을 만들어 통일 염원을 기하고, 천주교는 2015 56 파주 문산 마장로에 파티마 평화 성당을 봉헌하여 한반도 평화미사를 기한다. 이슬람교도 종교사업과 통일에 깊이 파고들어 있다.

 

이때한국기독교는 평화통일 준비위원회 우리소원 통일성전건축을 준비하고 있다. 대표고문 박장원 목사, 명예총재 피종진 목사, 대표총재 원팔연 목사, 준비위원장 홍성선 목사, 통일성전은 이스라엘 팔복교회 모형을 설계하고 기둥마다 단체, 교회 건축헌금 통일기둥을 세우고, 1 돌은 1평짜리 익산 황등 돌로 우리소원 통일성전 건축위원 000 이름을 새겨서 120만개 돌로 쌓는다.

 

한국교회가 매일 교대로 와서 철야 기도성회를 하고, 강대상은 북한 땅을 향하여 통유리로 벽을 만들어 바라보면서 기도하는 얍복강 야곱의 기도시대를 주목한다.

 

한국기독교 1,200 성도가 통일을 소원하는 마음으로 성전 건축을 1만원씩 하면 의미가 있고, 통일성전 건축 기초 머릿돌을 제주도 한라산 돌과 백두산 돌로 기초를 만든다.

 

집은 만민이 기도하는 통일의집이다. 통일성전 건축 위원회 부흥회 교회 순회 집회, 해외동포 조직위원회, 헌금을 모금한다.

 

 

우리소원 통일성전 건축

건축위원장 목사 010-9977-5606, 010-2264-5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