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파이팅 나라사랑축제 2015개최

-광복 70주년 기념해 광주에서 통일을 위한 평화의 메시지 전해

광복/분단 70년을 맞아 남북통일을 위한 기도운동을 이끌고 있는 극동방송(이사장 : 김장환 목사) 올해 광복절에도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기원하는파이팅 나라사랑축제 2015 개최한다.

 

지난 2012 강원도 속초에서 시작된 극동방송의파이팅 나라사랑축제 단순한 음악회를 넘어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고 통일을 위한 국민적 기도와 관심을 모으는 연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조국 광복 남북 분단 70년이 되는 올해, 호남지역에서는 처음으로 광주광역시에서의 개최를 앞두고 있다.

 

오는 8 14() 오후 7 30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올해 파이팅나라사랑축제 2015 지난 공연에서 쌓인 경험과 기획력을 바탕으로 보다 다채롭고 탄탄한 연출이 예상된다. 무엇보다, 일제시대 민족의 아픔에서부터 조국 광복 당시 외쳤던 대한독립만세, 이후 한국 전쟁의 아픔과 속에서도 위대한 성장을 이뤄 세계 속의 한국에 이르기까지, 600 명의 전국 극동방송 전속 어린이합창단이 대한민국의 역사를 아우르는 주제에 맞춘 퍼포먼스와 노래를 선사하며, 마지막 무대는 땅의 진정한 광복인 '통일' 꿈꾸며, 다함께 부르는 합창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또한 아름다운 음성으로 평화를 노래하는 가수 배다해와 월드비전 홍보대사인 전자바이얼리니스트 해나리, 그리고수퍼스타K출신의 베테랑 6인조 밴드와러 서커스등이 특별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기붕 극동방송 사장은광복 70주년을 맞는 올해 조국 통일의 놀라운 역사를 기대한다극동방송의 정체성인 북방선교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파이팅 나라사랑축제가 통일을 위한 국민적 열망을 일으키는 도화선이 되길 바란다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극동방송의 전국 11 지사 어린이합창단은 해마다 미주를 포함한 세계 순회공연을 통해 복음을 전하고 한국을 알리는 민간외교 사절단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내년 6 24일에는 미국 뉴욕 카네기홀 공연을 앞두고 있다. (입장료 무료, 모바일 티켓 문의 062-373-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