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상운 목사 낙토교회 이전감사예배 드려

나의 부름이 모두 마칠 때까지 영혼구원을 위하여 진력할

 

낙토01.jpg

▲이전예배에 순서를 맡은 항우여 교육부 장관과 동역자들...

 

낙토교회 서상운 목사는 718() 오전 11 인천시 연수구 용담로 소재에서 많은 목회자들과 부총리 교육부장관 황우여 장로가 자리를 같이한 가운데 성전이전감사예배를 드렸다.

 

이춘우 목사의 인도로 예배가 시작되고 정재진 목사(임마누엘교회) 기도를, 최수영 목사는 성경봉독(딤전3:15), 주안성가대의 찬양에 이어 이건영 목사(인천제2교회)주님의 교회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낙토교회3-3.jpg 

▲주안에 성가대의 특별찬양...

 

목사는 낙토교회의 이전을 축하하고, 그동안의 많은 고생 끝에 지하에서 6-7 만에 햇빛을 보는 지상으로 교회를 옮겨 이전예배를 드리게 서상운 목사 내외와 성도들을 격려하고 설교를 통해 축복을 기원했다.

 

이어 박하슬 찬양사역자는 헌금찬양으로 사모곡을 불렀으며 노병주 목사(은성교회) 봉헌기도를 차준철 목사(생수감리교회) 축복기도, 서명섭 목사(인기총증경총회장/인천시조찬기도회장), 김기복 목사(인천침레교회/인기총증경회장), 신덕수 목사(인기총증경회장/한일순복음교회) 격려사를, 부총리 교육부장관 황우여 장로, 박남선 목사(베데스타교회) 축사를 하고, 찬양사역자 박찬미의 축하 찬양이 있었다.

 

낙토 축도 김태경 목사.jpg

▲축도하는 김태경 목사...

 

이날 서상운 목사의 내빈소개 인사와 광고가 있은 김태경 목사(성서교회) 축도로 마쳤다. 아울러 박무평 목사의 식사기도로 정담을 나누는 식사의 자리가 이어졌다.

 

 

낙토 서상운 목사1.jpg

▲낙토교회 담임목사 서상운... 인사말씀을 전하고 있다.

 

낙토교회 서상운 목사는생명이신 예수여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사랑해요 성령 안에서 간구하는 비천한 그리스도의 영혼의 아버지의 사랑으로 아버지께서 보내신 인자하신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믿음으로 사람 아담 안에서 탈출한 영혼을 예수 이름으로 성령께서 거하는 성전됨을 증거 하기에 필리핀, 중국, 러시아, 등등 하나님의 아들 예수의 증인으로 선교를 하게하시고 2006년에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아버지께서 저에게 가장 복으로 베풀어주신 성경가르침으로 28:18~20 예수께서 나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영계) (물질계) 모든 권세를 인자하신 그리스도 예수에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 예수 이름으로 세례(침례)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분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명령에 순종으로 성경을 100 이상 상고한 영혼은 하나님아버지의 영이신 성령의 인도역사내주교통하심으로 2007 8 11 청학동 491-7번지 지하에서 하나님께서 계시한 말씀 3:9절에내가 스스로 말하기를 내가 어떻게 하든지 너를 자녀 중에 두며 허다한 나라 중에 아름다운 산업인 낙토를 내게 주리라 하였고, 내가 다시 말하기를 너희가 나를 나의 아버지라 하고 나를 떠나지 것이라 하였노라 그러나 12:10절에 많은 목자가 포도원을 훼파하며 분깃을 유린하여 나의 낙토로 황무지를 만들었도다.

 

또한 104:24~25절에저희가 낙토를 멸시하며 말씀을 믿지 아니하고 저희 손으로 지은 성막에서 원망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청종치 아니하였도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영혼이 청종해야 산다는 아버지의 계명에 순종하여 복음을 증거 하기에 하나님의 의도하신대로 예수 안에서 성경을 읽고 보고 듣고도 실천하지 않는 것이 가장 죄악으로 알고 오직 성경 가르치기에 이르러 여기까지 것입니다.

 

여기서 멈출 없습니다. 관재와 같이 나의 부름이 모두 마칠 때까지 성경가르침으로 장소를 베풀어주신 하나님아버지께 무한감사와 아들 인자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성령이 내게 주신 영혼이 말씀으로 한영혼 한영혼 구원하기 위하여 인자의 피와 살을 먹고 마시게 하여 생명의 성령의 법으로 영생이 소망인 하나님의 의도에 순종할 뿐입니다. 사랑합니다.

 

저희 낙토교회 성전이전 감사예배에 함께하신 선후배 목사님들과 동료분들과 낙토교회 성도님들과 가정 직장 사업장에 하늘(영계) 성스러운 복과 (물질계) 아브라함의 복이 예수이름으로 함께 하시기를 간구합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아버지의 이름 예수이름으로 영광을 돌립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인사말씀을 전했다.

 

 

황우여 장로.jpg

 

 

낙토교회1.jpg

 

 

낙토교회 부총리 황우여 장로.jpg

 

 

낙토 서상운 목사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