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강수 목사 JTN신문방송 3 이사장 취임식 가져

주의 일에는 아멘만 있고, 죽도록 충성하며 주님 만날 때까지 사역을 다짐

 

이사장취임식 144-07.jpg

 

 

지저스타임즈 JTNTV 신문방송(사장 소진우 목사) 지난 6 5()오전 11 인천시 서구 가좌동 소재 영광교회 본당에서 열린 이사장 ,취임식에서 2 이사장 정기환 목사(전원중앙교회) 이임하고, 조강수 목사(영광교회) 3 이사장 한국기독언론부흥사협의회 2 대표회장으로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예장에녹총회 총회장) 인도로 1 예배가 시작되어 부이사장 장한국 목사(주사랑교회) 기도와 한요한 선교사(C, 미얀마) 트럼펫연주, 찬양사역자 권선희 전도사의 찬양, 영광교회 헵시바찬양단의 축하 찬양으로 영광을 돌려드렸다.

 

설교 목사님.jpg

 

 

 서명섭 목사(인천흰돌교회원로/인천기독교조찬기도회장) 10:14~15절을 인용좋은 소식을 전하는 라는 설교에서 실의와 좌절로 고통당하는 자들에게 새로운 용기와 소망을 주는 신문사, 빛처럼 소금처럼 시대의 역할을 감당하는 신문사, 하나님께 쓰임 받는 신문사가 되기를 기원하고, 또한 막중한 사명을 가지고 취임하는 이사장 조강수 목사와 이사들과 관계자들이 힘들지만 하나님이 주신 사역을 감당할 있기를 기원하며 말씀을 선포했다.

 

따라서 합심기도로 1.전국의 신문구독자와 CJTNTV방송 발전과 2.문서선교를 통한 세계복음화를 위하고, 3.해외 35 지사 전국 28 지사운영을 위하고, 4.언론부흥사협의회를 통한 전국 부흥성회를 위하여, 5.신임이사장과 영광교회를 위하여 특별기도회를 갖고, 필리핀 농아선교단의 수화찬양으로 영광을 돌려드렸다.

 

이사장취임식 083-02.jpg

 

 

아울러 꾸미오리무용단(김창숙 전도사) 몸찬양, 유순옥 목사(운영이사/회계) 봉헌기도를,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가 신임이사장 언론부흥사협의회 대표회장 조강수 목사에게 취임축하패를 증정하고, 1 대표회장 정기남 목사에게 2 대표회장 조강수 목사가 감사패를 전달했다.

 

  취임11.jpg

 

 

임이사장/대표회장 조강수 목사는모든 감사와 영광을 하나님께 돌려드리고, 부족한 종을 이사장으로 또는 언론부흥사협의회 대표회장으로 추대해주셔서 목사님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사장 목사는 책임감이 크다면서 일을 감당하기 위해 기도해 왔고, 결과 하나님의 응답으로 자리에 서게 되었다고 했다.

 

따라서 주님이 내게 가르쳐주신 말씀 중에 번째가 일이 주의 일이라면 무조건 아멘이요, 사람의 일이 아니고 주님의 일이라면 목숨 걸고 아멘이다. 아울러 지저스타임즈가 전국적으로 세계적인 엄청난 부흥을 일으킬 줄로 믿는다고 했다.

 

대표이사를 비롯해 모든 이사들이 주님 중심이기 때문에 언론을 통해서 빛과 소금의 귀한 역할을 나갈 것을 믿으며 주님이 맡기신 것이기 때문에 주의 명령이기 때문에 크게 이루어질 믿고 있으며, 예수 안에는 아멘 밖에 없듯이 주님 명령이라서 아멘으로 순종을 것을 다짐했다.

 

또한 주님이 가르쳐주신 번째는 주의 종은 은퇴가 없다면서, 교회에서는 은퇴를 해도 주의 일에는 은퇴가 없다. 그래서 주님 만날 때까지 목숨 걸고 주의일 하는데 죽도록 충성하는 , 생명의 면류관을 향해 달려가는 , 그것이 종에게 주신 주님의 사명이기 때문에 우리가 주님 만날 때까지 최선을 다하려고 힘쓴다며 이를 위해 기도와 사랑으로 협력해 것과 지저스타임즈와 언론부흥사협의회를 위해서도 많은 기도를 주문하고 부족한 종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면 한국교계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신문사가 되는데 힘이 것이며, 끊임없이 기도와 격려로 후원해 달라하고 감사의 인사로 취임사를 했다.

 

 

취임12.jpg

 

 

이어 박형휘 목사(수석상임이사), 홍항표 목사(상임이사/한경총사무총장) 격려사를, 최순길 목사(자문/논설위원), 이규필 목사(부이사장/부총재) 축사했다. 따라서 사장 소진우 목사(예복교회/연수원장),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 등이 신문방송은 여러 이사님들의 기도와 후원이 있었기에 성장해 왔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따라서 사무총장 곽영민 목사(에녹총회 총회장) 광고와 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 대표회장 이범성 목사의 축도가 있은 곽에스더 목사(부사장/상임회장) 오찬기도로 풍성한 식탁을 대하며 교재를 나누었다.

 

한편 대표회장 조강수 목사는 상임이사 박용숙 목사(상임회장) 기도로 번째 이사회를 개최하고 발행인 정기남 목사로부터 지금까지의 신문방송 운영에 대해 보고를 받았다. 그러면서 신문과 인터넷을 통해 복음을 전하는데 있어 문서선교 활성화를 위하여 후원회비를 작정하고 이에 대해 구체적인 사안은 이사장과 임원회의 결정에 따른다는 방침이다.

 

또한 언론부흥사협의회를 더욱 활성화 나가기 위해서 가까운 시일내로 장소와 날자를 정하고 12일로 언론부흥사 연수를 갖게 되며, 이번 특별세미나는 연수원장 소진우 목사(사장), 대표회장 조강수 목사(이사장) 강사로 나선다.

 

이사장 조강수 목사는 인천지역 복음화를 위하여 일부교회에 신문을 발송하고 있지만, 인천 3500 교회에 지저스타임즈를 DM발송하며 전국에 많은 구독자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아울러 인터넷방송(JTNTV) 통해서도 국내외적으로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현재 지저스타임즈 인터넷(www.jtntv.kr)방송은 국내 28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 나라마다 선교사들로 구성된 35 지사가 MOU 체결하고 국내외적으로 기독교계소식을 교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