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세이레 평화기도, 5 시작

()평화한국, <세이레 평화기도> 책자 발행하고 25일까지 진행

한반도 복음통일과 세계평화 구현을 위한2015 세이레 평화기도 5 시작되어 25일까지 진행된다.

 

광복 70주년 분단 70 기념으로 열리는2015 세이레평화기도회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 한국복음주의협의회, 한국교회평화통일기도회가 공동주최하고 사단법인 평화한국이 주관한다.

 

세이레평화기도 평화한국책자표지.jpg

사단법인 평화한국 주관 <세이레 평화 기도> 책자.

2015 6 5일부터 25일까지 세이레 평화 기도회를 갖는다.

 

평화한국은 <세이레평화기도> 책자를 발간해 전국과 해외에 배송을 시작했다. 책자에는 큐티(Q.T), 주제칼럼, 인물칼럼, 지역칼럼, 영역 칼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국판 2, 186페이지.

 

평화한국 이사장 임석순 목사(한국중앙교회) 권두언에서평화통일이라는 사명이 단지 시대적 기류에 편승한 일시적인 붐이 되지 않도록 우리 기독교인들은 복음의 본질을 회복해야 한다. 통일에 대한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우리가 무엇을 먼저 회복해야 하는지, 복음 안에서 통일의 진정한 의미를 확인해야 한다. 말했다.

 

목사는 특히2015 세이레평화기도회는 교회가 용서의 진정한 가치를 깨닫고 지금까지 책임을 다하지 못한 죄를 회개하고 책임을 지는 행동을 구체적으로 시작하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한다. 말했다.

 

그는 이어 회복이 먼저 이루어질 한반도의 평화적 통일을 준비한 모든 정책과 통일에 대한 구상들이 어떤 특정 사상이나 이념, 혹은 특정 집단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뜻을 따르는 목적과 방향을 잃지 않을 이라고 강조했다.

 

목사는 막연한 통일담론에 대한 이샹향을 꿈꾸거나 시대적 흐름에 뒷짐 지고 편승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적으로 지금 나의 삶의 현장에서 내가 있는 준비의 첫걸음을 있을 이라고 말했다.

 

김명혁 목사(한국복음주의협의회 회장) 격려사에서한반도의 평화통일과 세계평화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간절한 기도가 계속되어야 하지만 화해와 평화를 위한 제물되는 죽음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말하고하나님의 아들 예수님께서 죄인들의 구원과 함께 화해와 평화를 위한 제물되는 삶을 사셨고 제물되는 죽음을 맞이하셨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박종화 목사(평통기연 상임공동대표) 축사를 통해기도로 평화와 통일을 기원하고 실천하는 신앙의 사람들은 세상의 이해관계와 이기적인 이념이나 진영논리에 따라 흔들리는 기회주의가 아니라, 평화의 주님이신 그분이 약속으로 주시는 진정한평화를 말하고 전해야 한다.. 말했다.

 

평화한국 대표 허문영 박사는 편집인의 글에서그동안 한국교회는 진보진영의 평화통일운동과 보수진영의 북한선교운동으로 양분되어 발전해 왔다. 이제 십자가 위에서 운동이 하나가 하나님께서 복음적 평화통일, 복음통일의 길을 허락해 주실 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오 한국 교회가 물질중심적 번영신학을 탈피하고 하나님나라 중심적 샬롬(통일)신학을 지향해 나갈 하나님께서는 민족사적 과제인 통일문제를 해결해 주실 뿐만 아니라 세계교회에 방향을 선도하는 교회로도 섬기게 하실 이라고 밝혔다.

 

세이레평화기도 책자는 매일 크게 세부분으로 되어 있다. 번째는 통일을 마음에 품고 말씀을 묵상하는 QT 부분, 번째는 사회 영역별 기도제목을 담은 부분, 지역(북한, 남한, 세계) 놓고 기도하는 부분으로 되어 있다.

 

집필진으로는 주제칼럼은 권용근, 김승욱, 장석진 목사, 인물칼럼은 김형석, 박세인 목사, 큐티 집필은 고만호, 김병수, 김철한, 노창영, 박영권, 박은호, 박재신, 안용운, 우순태, 이관우, 이병철, 이상일, 이성주, 이종한, 임석순, 정규재, 조기연, 최상도, 피종호, 홍기영 목사 등이 집필했다.

 

지역칼럼은 김현배, 안부섭, 유관지, 전병길, 이성은 목사, 영역칼럼은 강현중, 권순태, 김병로, 김복기, 김철영, 김현배, 박영권, 박윤수, 유관지, 윤죠수아, 이윤기, 이응삼, 이종범, 임엘리야, 임현민, 전병기르 정규재, 정성경, 조영상, 조이김, 최규식, 한은선, 현재용, 헬무트 드펜바흐 피셔 목사 등이 집필에 참여했다.

 

세이레평화기도회는 21 교회에서 21일간 실시되고, 개인적으로나 가정예배에서 기도책자를 갖고 기도에 참여할 있다.

 

<세이레평화기도>책자를 구입하기 원하는 사람이나 단체(교회) ()평화한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문의전화:02)525-2633 이메일: peacec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