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CTS대한민국 어린이 합창제성료

2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1500여명에게 큰 감동선사

 

 4백여 명의 참가팀 전원이04.jpg

4백여 명의 참가팀 전원이 '예수께로 가면'을 연합 합창했다. CTS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이하 CTS)62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5CTS 대한민국 어린이합창제를 개최했다.

 

CTS 창사 20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성대하게 치러진5CTS 대한민국 어린이합창제는 개그맨 고명환 과 아나운서 박윤신의 사회로 동신교회나실인 어린이 영어성가대새중앙교회새중앙 뉴드림 어린이 합창단안산동산교회동산소년소녀 합창단여의도순복음교회엔젤스 합창단우이제일교회 유치부 새싹 성가대한성교회한성 어린이 선교 합창단CTS 수원 소년소녀 합창단 CTS 소년소녀 합창단 (참가 順) 등 총 8팀이 참가하며, 광림교회Kwanglim English Musical Manna가 영어 뮤지컬로 특별 출연하여 깜찍하고 발랄한 무대를 선보였다.

 

 

제5회 CTS 대한민국 어린이 합창제01.jpg

 

 

마지막 순서로, 세계적인 거장 윤학원 감독(CTS 예술단감독 겸 CTS소년소녀합창단장)의 지휘아래 4백여 명의 참가팀 전원이예수께로 가면을 연합 합창하여 1500여명의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CTS 이영표 사장은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으로 CTS가 영상을 통해 기독교 문화를 전하게 된 지 20년을 맞이했다. 그 중 CTS가 가장 관심을 갖고 복음을 전하고 싶은 세대는 이 나라를 책임지고 나갈 다음 세대인 어린이이며, 이들에게 복음과 함께 기독교 문화와 교육의 장을 마련해 주기 위해 탄생한 것이 CTS 대한민국 어린이 합창제이다. 찬양으로 한국교회 뿐 아니라 대한민국이 하나의 마음을 품고 연합하여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이 세상에 전해지고 많은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소중한 발판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제5회 CTS 대한민국 어린이 합창제02.jpg

 

 

CTS소년소녀합창단장 윤학원 장로는어울림의 능력을 기르는 CTS 대한민국 어린이 합창제를 통해 아이들이 합창의 기쁨을 배우고 하나가 되는 것을 느끼며 찬양을 통해 주님이 주시는 아름다운 음악을 배우는 귀한 시간이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5CTS 대한민국 어린이합창제실황은 613() 20() 9시에 CTS기독교TV를 통해 전 세계로 방송되며 CTS는 각 지역 케이블과 SkyLife 173, IPTV(KT QOOK 236, SK BTV 551, LG U+ 180), 해외위성, CTS APP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제5회 CTS 대한민국 어린이 합창제03.jpg

 

‘제5CTS 대한민국 어린이 합창제’

방송일시 본방송 - 613, 20() 9

재방송 ? 614, 21(주일)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