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0여명 참석, 제18 세계산업인대회 내려

산업인의 미션, 天命無敗, 天命必勝, 天命完成주제로 열려

하나님의 명령은 반드시 이루어진다(천명무패), 그러므로 사실을 깨닫고 하나님의 뜻을 산업인의 현장에 적용하면 반드시 하나님의 명령은 성취된다(천명필승), 산업현장에 성취된 하나님의 축복을 세상끝까지 전달(천명완성)하는 산업이 것을 다짐하는 18 세계산업인대회가 경기도 수원 화성 SINTEX & 라비돌리조트에서 23 일정으로 막을 내렸다.

 

렘런트대회01.jpg

대회 개막에 앞서 산업박람회 전시장 테이프 컷팅식 진행...

 

세계복음화전도협회(이사장 류광수 목사) 18 세계산업인대회를 지난 5 14일부터 16일까지 국내외 산업인 1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천명무패, 천명필승, 천명완성 주제로 개회되었다.

 

세계산업선교회 중앙회장 최학종 장로는 인사말에서 금번 18 세계산업인대회를 통해 산업인 전도제자가 지금까지 받은 응답을 확인하고, 앞으로 받을 응답을 소망하며, 다가올 시대, 후대에게 전달할 언약을 붙잡고 천년의 응답을 누리는 축복의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 전했다.

 

대회 첫날 산업전시 박람회 테이프 컷팅식을 시작으로 오프닝공연 개회식을 개최하고 국내외 18 산업인지회 창설과 임명식을 개최하고 특히 실버사업인 모임인 시니어산업선교회도 창립하고 초대회장으로 김병수 장로를 임명했다. 해외 18 영산업인지회장 임명식도 가졌다.

 

제18회 세계산업인대회.jpg

 

대회기간 이사장 류광수 목사는 3강의를 통해 하나님의 구령 명령은 절대 패할 없고 반드시 성취된다는 천명무패를 바르게 깨닫고 사실을 모든 산업인이 각자의 현장에서 사실적으로 적용해 하나님의 명령이 산업현장에 성취되는 축복 천명필승을 전달하는 천명완성을 것을 역설했다.

 

한편 세계산업선교회는 국내외 63 지부와 영산업인회, 시니어산업인회 조직을 갖춘 글로벌 조직이다. 이들은 미자립교회를 지원하고 우수한 인재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omc 장학회도 운영하고 있다.

지저스타임즈(http://www.jtntv.kr)무단전재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