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1 온라인 성경필사 대회시상식 개최

1,500여명 참가하는 호응 마무리

 

CTS, ‘제1회 수상자 발표 (1).jpg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 창사 20주년을 맞아 지난 1월부터 3개월간 개최된1 온라인 성경필사 대회 오는 4 10 수상자를 발표했다.

 

새해 출발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시작하자는 깊은 취지로 개최된 대회에는 한국교회 성도 1,500여명이 동참하고 43명이 성경 1 이상의 필사를 성공하는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성경 3 필사로 성경필사왕의 영예를 얻은 임성은 전도사는 이번 대회를 통해 성경을 가까이 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신앙생활 가운데 중요한 밑거름이 같아 감사하다. 수상소감을 전했고, 최고령상을 수상한 김학도 성도는 여든셋의 고령에도 침침한 눈을 비벼가며 1독을 완료했다. 2독을 있었는데 아쉽다. 지치지 않는 열정을 보여 감탄케 했다.

 

밖에 이혜경 성도는 성경필사를 하는 중에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하심이 일어났다. 입원 중에 계시던 어머니가 병을 회복하셔서 퇴원하게 되었다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한 감동적인 간증을 나눴다. 대회 기간 1독을 하지 못해 아쉬움을 토로한 최도웅 성도는 대회는 끝났지만 부활절부터 성탄절까지 100% 필사의 목표로 새롭게 시작할 다짐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매일 성경을 묵상하며 말씀대로 실천하고 은혜를 간증하는 진정한 믿음생활의 전환점이 되었다. 고백해 많은 사람들에게 도전을 주었다.

 

CTS, ‘제1회 수상자 발표2.jpg

 

CTS 성경 필사왕 1 성경다독상 10 스피드상 3 최고령상 1 행운상 20 결단왕 10 응원왕 10 선정하여 55명의 수상자를 CTS앱을 통해 발표하고 디지털피아노, 전자 성경, 1 인증패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1 온라인 성경필사 대회 2009년부터 2 명이 넘는 성도들이 활용하고 있는 CTS 온라인 성경타자시스템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대회 이후에도 온라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지 손쉽게 타자로 성경을 필사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