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은 성도의 구원의 확증

()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 대표회장 범성 목사

 

2 대표회장 이범성 목사.jpg

사망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한국교회와 모든 국민들에게 충만히 임하시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인간들의 죄와 허물을 대신 담당하시고 십자가상에서 몸을 찢으시고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심으로 인간들을 사망권세에서 구원하시고 생명을 주셨습니다.

 

만약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상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시지 않으셨다면 참된 구세주가 되시지 못했을 것이고, 모든 인간들은 지금도 죄와 사망의 권세에서 벗어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사건은 모든 인간들에게 구원과 승리와 소망의 기쁜 복음입니다.

 

우리는 지금 국가적으로나 교계적으로 어려운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국가적으로는 남북한이 분단된 70년이 되었지만 남북한의 갈등은 더욱 고조되어가고 있으며, 일본의 군국주의 부활과 중국의 패권주의 팽창은 우리나라를 더욱 불안하게 하고 있으며, 교계적으로는 자유주의와 이기주의, 물질만능주의와 세속주의, 종교 다원주의와 혼합주의 등으로 점점 쇠퇴해가고 있으며, WCC 비롯한 이단들의 준동으로 점점 힘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금번 부활절을 맞이해서 국가적으로나 교계적으로 부활의 역사가 일어나 안정된 부강한 나라가 뿐만 아니라, 한국교계가 날로 성장되어 나라가 복음화가 이루어지고, 평화적인 통일이 이루어짐으로 남북한의 우리 민족이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여 구원을 받게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