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창사 20주년 특별생방송CTS WEEK

CTS 영상선교 20년의 열매, 기적의 현장을 찾아갑니다!

    행사.jpg.jpg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 창사 20주년을 맞아 3 23()부터 27() 까지를 <CTS WEEK> 주간으로 선포하고, 서울 노량진 본사와 대구, 전주, 경남, 대전, 부산 전국 지사를 연결하는 이원생방송을 매일 6시간씩 진행하는 일주일 동안 60시간 특별방송 진행한다.

 

한국교회사 130 최초의 영상선교방송 CTS 은혜와 감동의 지난 20년을 감사하고, 도약과 성장의 미래 20년을 준비하기 위한 <창사 20주년 특별생방송 CTS WEEK> 박종순 목사, 김상복 목사, 브라이언 목사 영성 있는 목회자의 말씀을 비롯하여 가수 조수아, 라이즈업코리아, 개그우먼 정선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대의 크리스천들의 찬양과 간증, 그리고 대한민국 복음화의 작은 불씨가 되고 있는 지역교회 이야기와 열방을 섬기는 CTS 새로운 비전선포 등의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전국의 신실한 크리스천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것으로 기대한다.

 

특별히, 서울 노량진 사옥에 위치한 실시간 모금센터 중보기도 센터 중계하며 그간 보이지 않는 곳에서 CTS 기도와 물질의 헌신을 아끼지 않았던 성도들의 모습과 전국 각지에서 들어보는 후원자들의 감동적인 사연들이 전파를 예정이다.

 

CTS 감경철 회장은 CTS 오직 순수복음만을 전하며 한국교회 방송선교의 새로운 지평을 있었던 것은 하나님의 도우심과 CTS 영상선교를 위해 동역해주시는 동역자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했다. CTS 미래 20년을 앞두고 실시하는 <CTS WEEK> 통해 교회와 함께하는 교계교단 협력사역과 다음세대를 세우는 교육문화 선교사역 진행 한국교회의 미래를 준비하는 굳건한 기관으로 거듭날 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시청자들은 이번 방송을 통해 해외 선교지 위성수신기 지원, HD 장비 후원, 특별후원금 다양한 방법으로 영상선교사역에 동참할 있다. (후원문의: 02-6333-1003) CTS 지역 케이블과 SkyLife 173, IPTV(KT QOOK 236, SK BTV 551, LG U+ 180), 해외위성, CTS APP 통해 세계에서 시청할 있다.

 

프로그램 : 창사20주년특별생방송 <CTS WEEK>

방송일시 : 3 23() ~ 3 27()

1 : (생방송) 오전 9 ~ 12, (재방송) 오후 6 ~ 오후 9

2 : (생방송) 오후 2 ~ 오후 5, (재방송) 오후 11 ~ 오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