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교자에 보은 갚는‘CTS영국기도원정대’모집

한국교회 성도 누구나 4 15일까지 접수

 

2014 CTS 영국기도원정대_기도하는 기도팀01.jpg

 

 

20세기 들어 술집, 식당 등으로 개조되어 문을 닫는 경우가 빈번한 영국교회. 전국에서 모인 한국 목회자와 성도로 구성된 ‘CTS영국기도원정대’가 침체된 영국교회 회복을 위해 현지교회를 방문하여 함께 기도하고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지도 올해로 4년째를 맞는다.

 

과거 영국 토마스 선교사의 순교가 한국교회의 출발점이 된 것을 기억하며, 현재 영국교회의 회복을 위한 일환으로 시작된 여정이라 더욱 뜻 깊은 CTS영국기도원정대’는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CTS) 와 세계기도자학교(대표 최남수) 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기도사역으로, 올해에도 어김없이 ‘제4차 영국기도원정대’를 출정하기 위한 기도원정대를 모집한다.

 

2014 CTS 영국기도원정대_연합 철야기도회02.jpg

 

 

지난 해, 416명의 기도원정대가 영국 30개 도시와 30개 교회로 파송되어 기도사역을 진행하였고 영국 곳곳에 일어난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로 인해 마이크 힐(브리스톨 주교), 저스틴 웰비(켄터베리대주교) 등의 교계 지도자들 뿐 만아니라 영국의 국영방송 BBC가 인터뷰를 요청하는 등 영국 사회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았.

 

특별히 영국사회를 넘어 이웃나라인 독일과 프랑스 등 타 지역에서도 방문요청을 받는 등 온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이번 ‘제4차 영국기도원정대’는 현지 목회자들의 요청으로 사역지를 확대해 총 40개 팀을 구성하고 영국 내 더 많은 도시를 방문하여 사역을 진행할 예정이다.

 

2014 CTS 영국기도원정대_초등학교 방문사역03.jpg

 

CTS 감경철 회장은 “영국교회에 진 복음의 빚을 눈물의 기도로 갚을 때 이다. CTS영국기도원정대’ 말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매우 귀한 사역임을 확신한다.” 고 전했다.

 

3차 기도원정대에 참여한 신경심 권사는 “영국교회가 말씀으로 회복되어질 수 있도록 기도하는 사역을 통해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도우심을 경험했다. 더 많은 분들이 이 믿음의 사역에 동참하셔서 하나님의 놀라우신 역사를 꼭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국교회를 위해 기도하며 한국교회의 재부흥을 위해 헌신할 ‘제4차 영국기도원정대’ 신청은 CTS 홈페이지(www.cts.tv) 또는 전화 (02-6333-5353)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