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 Together C.O.N.C.E.R.T

"강찬, AMP, CL, J. Han, Sam Ock 출연, 328() 동양선교교회"

 

출연진들.jpg

Water Together Concert 출연진들...

 

LA 크리스천 문화기획사인 '원하트 미니스트리'(대표 피터박 목사) 내달 3 28() "Water Together Concert" 동양선교교회에서 예정이다.

 

현대사회에서 깨끗한 물을 마시는 것은 삶의 기본이 된다. 그럼에도 지구상에서는 기본적으로 누려야 삶을 살아 적이 없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Water Together Concert" 매년 오염된 물로 생활하고 있는 지역 곳을 선정해서 선교용으로 만들어진 Water Bag 정수기를 공급하기 위한 선교기금마련 콘서트이며, 2015 선정된 곳은 김돈수 선교사가 시무하는 파라과이 차코지역 인디언 마을 1000 가구가 대상이 된다.

 

파라과이는 가뭄과 홍수가 주기적으로 일어나는 기상변화와 더불어 여행시에는 가급적으로 병에든 생수를 마실것을 권고할 만큼 식수원 환경이 열악한 곳이다. 특히 차코지역 인디언 마을은 아직도 빗물과 흑탕물 같은 저수지 물을 식수로 사용하는 아주 낙후된 지역이다. 그들을 위해 강찬, AMP, Sam Oak 우리에게 익숙한 찬양사역자들이 발을 걷어 붙치고 이번 선교기금모금에 동참하게 됐다.

 

우선 강찬은 '섬김' '십자가' '사명자' 등의 많은 유명 찬양곡들을 불렀으며, 11 CBS 창작복음성가제 은상을 수상했고, 2006년에는 CCM Award 7 가수상을 수상했으며, 1-5집까지의 음반을 출판한 한국을 대표하는 CCM 찬양사역자다. AMP 2 출신 세명의 형제로 구성된 Hip Hop 아티스트로 현제 정규 4장의 음반과 멤버들이 각자 싱글 6 등을 출반할 정도로 활발한 활동을 하는 팀이다. 이들은 미국내에서도 인지도가 있지만, 한국/일본 등지에서도 K-POP 열풍과 함께 인기를 누리는 그룹이기도 하다. 또한 작곡가이며 프로듀스로 활약하는 Sam Ock 싱어송라이터로서 각종 방송과 페스티벌에 게스트로 초청받고 있는 유명 아티스트이다. 외에도 이번 공연에는 CL 참가할 예정이고, 목사(Global Harvest Church) 말씀을 전하게 된다.

 

피터 박 목사.jpg

선교용 Water Bag 정수기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피터 목사(원하트 대표)

 

공연의 기획을 담당하는 원하트의 피터 목사는 "이들이 꾸미는 Water Together 공연은 공연자체로도 최고의 공연을 준비하고있지만, 주변 효과에 기대를 걸고 있다" 말했다. 이유는 Water Together Concert 영향으로 "콘서트의 홍보 다른 여러 경로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이슈가 것을 기대하며, 찬양사역자들은 찬양사역 뿐만 아니라 선교에도 같이 동역할 있으며, 분야의 선교단체들과 교회가 같이 협력할 있는 기회가 되길 원한다며, 차세대들에게 새로운 선교적 비전과 꿈을 심어줄수 있길 바란다" 밝혔다.

 

또한 목사는 "지구상 누구에게나 하나님이 창조하신 깨끗한 물을 마실 권리가 있다"면서 식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선교용 정수기에 대해서는 필터와 워터백을 보여주며 "선교용으로 만든 Water Bag 정수기는 보시는 것과 같이 우선 사용이 간단하고, 가격이 저렴하고. 우수한 성능을 지녔으며, 무엇보다도 선교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있는 장점이 있다"면서, "필터나 백은 소모품이잖아요. 이런 소모품 교체나 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가정방문이 용의한 만큼 복음전파 현지 고용촉진의 효과를 기대할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Water Bag 정수기의 가격은 35달러로 한가정이 두달동안 깨끗한 물로 생활할 있으며, 이번 Water Together Concert 입장료도 35불로 책정했는데 이는 티켓 한장이 파라과이 차코지역 가정에 정수기 한대를 선물할 있는 매칭티켓의 성격이 된다며 많은 협조와 후원을 당부했다.

 

티켓판매 문의는 이메일 myoneheartministry@gmail.com 이나 전화 213-703-7663 연락하길 바란다.

 

LA 다니엘 기자 미주타임즈

 

 

홍보 포스터.jpg

3 28 동양선교교회에서 열리는 Water Together Concert 홍보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