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리칼신학교 2014년도 졸업식 가져

주님께 합한 자요 하나님의 뜻하신 바를 아는 졸업생이 되라

 

IMG_0013-01.jpg

 

 

비브리칼신학교 (학장 강신명 목사/사진) 지난 2 13() 오후 2 여전도회관 2 루이시 기념관에서 2014년도 졸업감사예배 졸업식이 진행되었다.

 

박현준 목사(부학장직무대행) 인도로 박인대 목사(학술원장) 기도, 박현준 목사가 성경봉독(벧전 4;2)하고, 강진우 권사의 특별찬양을, 학장 강진명 목사는 말씀을 통해오늘 졸업하는 여러분은 우리를 양육하시는 하나님을 쫒아가고, 바라보고, 순종하고, 위로부터 받은 지혜, 지식 충만한 은혜를 가지고 하나님의 도구로 하나님이 함께 하신다고 했다.

 

그러면서 오늘 비브리칼신학을 졸업하는 여러분은 주님께 합한자들이요, 하나님의 뜻하신 바를 아는 졸업생이 되기를 바라고, 오늘 졸업과 동시에 출발하기를 바란다 말씀을 선포했다.

 

IMG_0003-03.jpg

 

 

이어 신학부: 이준영, 신대원부: 김종길, 김재춘, 나운영, 이상헌, 이용희, 이윤숙, 인태교, 정종열, 평신도리더쉽; 김귀례, 정주희, 등에게 졸업장이 수여됐다. 학술원장 박인대 목사는 이준영 전도사, 이용희 강도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신대원장 반정웅 목사는 격려사에서여러분은 사명의 쟁기를 잡고 푯대를 향하여 달려가자, 부름에 상을 가지고 앞만 바라보자, 여러분은 사명을 위해 기도하기를 바라고, 땅에 빛으로 남은 생애 그렇게 살기를 축원했다. 이어 윤원선 교수(교육학) 권면, 나병찬 교학처장의 광고, 학장 강진명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IMG_000101-04.jpg

 

 

한편 비브리칼신학교(학장 강진명 박사) 2 27() 영성훈련원 빛으로교회에서 목사고시를, 3 13() 여전도회관 루이시 기념홀에서 목사안수식을, 7 9~11일까지 강화도 갈멜산금식기도원에서 하계 계절학기를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