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정성군을 복음화로 심령대부흥성회 열어

강동노회(합동) 정선시찰회 17 교회 연합으로큰 역사 일어나!

 

정성집회-09.jpg

  ▲ 인천 영광교회 담임 조강수 목사 강사로 집회를 인도하고 있다...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강동노회 정성시찰회 주관으로 지난 12 1()부터 3()저녁까지 강원도 정성군 북평면 북평5 소재 북평제일교회(담임 이중하 목사)에서 인천 영광교회 조강수 목사를 강사로 초청하늘문을 여소서라는 주제로 심령대부흥성회를 열고 저녁, 새벽, 집회 1 세차례 집회를 가졌다. 이번 심령대부흥성회는 정성군 17 교회가 정성시찰회 연합으로 개최되었다.

 

정성집회-08.jpg

 ▲기도하는 강신철 목사(정성제일교회)

 

시찰장 신광욱 목사(여량교회), 시찰서기 이중하 목사(부평제일교회), 시찰회계 배진식 장로(여량교회) 시찰회 임원을 맡고 있다. 정성시찰회에 소속된 17 교회이며 자립교회가 10곳이라고 한다. 이들 교회는 물질적으로 어려움이 많지만 십자가를 붙들고 꾸준히 사역을 하고 있다 

 정성집회-07.jpg

▲ 성경을 봉독하는 서기 이중하 목사(북평제일교회)

 

이중하 목사는 광주, 목포, 전남노회를 거쳐 북평제일교회에 부임하게 되었다. 1967 7 20 설립된 교회를 21년째 섬기고 있으며 3남매를 두고 있다. 이곳은 광산촌으로 한때 부요했고 100여명의 성도들이 있었지만 폐광촌이 되자 사람들이 북평을 떠나고 매우 열악한 상태에서 처음 6년간은 40만원의 사례비를 받는 어려웠다고 한다. 하지만 교회가 일어서기 시작하면서 현재는 50여명의 성도들이 모인 교회로 자립하며 성장하고 있다.

 

정성집회-10.jpg

▲ 인천 영광교회 담임 조강수 목사 강사로 집회를 인도하고 있다...

 

정성시찰회에서 인천 영광교회 조강수 목사를 강사로 초청한 계기는 TV 통해 설교를 듣는 가운데 너무도 은혜를 입은 이중하 목사(시찰회서기) 사모는 목사를 강사로 추천을 했고, 시찰회는 3개월간 간절히 기도로 준비하면서 전화를 걸었고 조강수 목사의 승낙을 받아 이번집회가 성사되었다고 했다.

 

12 1 저녁부터 시작된 집회에서 마지막 날까지 시찰회에 속한 17 교회가 연합으로 이루어진 심령대부흥집회를 통해 성도들이 은혜를 받았으며, 영권이 강하고 사람들의 심령을 움직이는 영적인 설교였기 때문에 많은 기적이 일어났고, 마지막 날은 성전이 성도들로 가득했으며, 북평제일교회 성도들도 얼굴이 밝아지고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고 했다.

 

또한 이중하 목사는 전화 인터뷰에서 성회결과에 대해 매우 만족했다면서 이웃에 있는 여량교회에서 조강수 목사를 강사로 2015 7 20일부터 22일까지 집회 일정이 정해졌다고 했다. 또한 인재기독교연합회에서도 2015년도 연합집회 강사로 조강수 목사를 초청하는 강원도 곳곳에서 집회가 열릴 예정이다. 인천 영광교회 조강수 목사는 JTNTV방송 지저스타임즈 부사장 언론부흥사협의회 부총재로 신문방송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으로 보는 이모 저모

 

 정성집회-01.jpg

 

 

 

정성집회-03.jpg

 

 

정성집회-04.jpg

 

 

정성집회-05.jpg

 

 

정성집회-0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