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웨신 총동문회 정기총회 특강 가져

이주형 목사, 이홍규 목사자랑스런 동문상 수상

 

웨신총동문 단체사진1.jpg

 ▲2014 총동문회 정기총회를 가진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중앙 웨신대 총장 박형용 박사, 회장 모상련 목사...

 

웨스트민스터(이하-웨신) 총동문회(회장 모상련 목사) 11 6~7 충북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총동문회 발전과 모교를 위하여 안건토의를 가졌으며, 손덕식 목사는목회자와 건강 주제로, 박형용 웨신대 총장은망원경으로 신약성경이란 주제로 특강을 가졌다.

 

유람선을 타고1.jpg

▲2014 총동문회 정기총회를 갖기 전 유람선을 타고 관광하고 있는 선실 안 광경...

 

웨신 총동문들은 첫날 충북 단양의 유명한 명승지인 석문, 도담삼봉 등을 유람선을 타고 관광을 하며 동문들간의 친목을 도모하며 추억에 남는 덕담과 기쁨을 가졌다.

 

"제자의 도" 설교 회장 모상련 목사

오후 7시 정기총회에 앞서 1부 예배에 동문 이용근 목사가 기도하고 회장 모상련 목사(목포주안교회) 성경 8:34-38절을 중심해서 설교했다.

 

모 회장은 본문이 말씀하고 있는 예수님의 제자의 도는 어떤 것인가란 말씀에서 제자의도가 중요한 것은포기입니다. 예수님을 따르는 사람은 모든 것을 뒤로하고 즉 모든 것을 포기 할 줄 아는 그러한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예수님을 따르는 첫 번째가포기입니다.

 

두 번째추종입니다. 추종은 따른다. 자신의 소유를 포기하고 예수님을 따라 가는 것, 함께 있으면서 예수님의 사역을 본받아 실천하는 것이 추종입니다.

 

 세 번째고난입니다. 제자는 박해와 고난을 각오해야 합니다. 주의종들 가운데는 자신의 영광을 위해서 애를 쓰는데, 그러나 주님의 가르치심은 고난입니다. 박해와 고난을 각오하라는 것입니다.

 

네 번째섬김입니다. 제자는 섬겨야 합니다. 예수님도 이땅에 오실 때 섬기기 위해서 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주의종들은 마땅히 낮아진 가운데서 섬겨야 합니다.

 

다섯 번째선포입니다. 제자는 선포하는 사람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온 세상에 증언하는 것이 우리가 해야할 일입니다.

 

오늘 제자의 도는 포기, 추종, 고난, 섬김, 선포를 통해서 진정한 제자들로 거듭나는 저와 여러분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며 말씀을 전한 후 축복을 기원하고 동문 정정수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웨신총문회장 모상련 목사1.jpg

 

2 순서에서 회장 모상련 목사(위 사진)는 이주형 목사(합신,직전총회장), 이홍규 목사(웨신,직전총회장)에게자랑스런 총동문상 전달하고, 모상련 회장의 사회로 회무가 진행되었다. 하지만 이날 처리하지 못한 안건은 임원회에 일임하여 차 후 보고할 것을 결의하고 회장 모상련 목사의 기도로 폐회되었다.

 

 특강에 나선 손덕식 목사 목회자와 건강.jpg

▲2014 총동문회 정기총회를 가진 첫 시간"목회자와 건강"에 대해 특강을 인도하는 손덕식 목사...

 

이어 손덕식 목사는목회자와 건강 대해 특강을 가졌으며, 이기학 목사의 진행으로 동문 음악회가 시작되어, 특별출연한 김의환 집사의 찬양이 있었다. 또한 총무 정석중 목사의 진행으로동문이라 감사해요은사, 동문소개, 얼굴, 선교사 등을 소개했다.

 

 

총장 박형용 박사1.jpg

▲2014 총동문회 정기총회를 가진 이튼 날 오전 특강을 인도하는 총장 박형용 박사..

 

7 오전 9 30 김명선 목사 사회, 박우재 목사의 기도로 진행된 세미나에서 총장 박형용 박사(웨신대 총장)망원경식으로 신약성경이란 주제로 특강을 가졌으며, 이어 합신총회 직전총회장 이주형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번 2014 웨신 총동문회 정기총회와 모든 일정을 화기애애한 가운데 아쉽지만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고 집으로 발길을 돌려야 했다. 

 

 사진으로 보는 이모저모

 

총동문상1.jpg

▲2014 총동문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자랑스런 총동문상을 수상한 우주형 목사(좌측 합신 직전총회장),

  총동문회장 모상련 목사(중앙) 이홍규 목사(웨신 직전총회장)가 기념촬영을 했다.

 

 

선착장 앞에서1.jpg

▲2014 총동문회원들 유람선에 오르기 전 선착장 앞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웨신총동문 단체사진 2.jpg

▲2014 총동문회 정기총회를 가진 후 주먹을 불끈쥐고 총동문과 모교를 위하여 외치면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중앙 웨신대 총장 박형용 박사, 회장 모상련 목사...

 

 웨신01.jpg

 ▲2014 총동문회 특강 사회를 진행하는 김명선 목사...

 

박우재 교수.JPG

▲2014 총동문회 특강을 위하여 기도하는 박우재 목사(웨신대 교수)

 

 유람선 앞 머리에서.jpg

 ▲2014 총동문회원들 유람선에 승선하여 아름다운 풍경에 추억을 만들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