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루빔 선교찬양단 창단 연주회

채루빔 선교찬양단 창단 연주회 열린다...

 

 

채루빔 선교찬양단01.jpg

 

1? 전원 성악 전공 단원의 영감어린 파워풀한 찬양

? 전문 솔리스트들의 영감 넘치는 앙상블

? '하나님의 은혜'의 신상우 작곡자와 협연

 

채루빔 합창단은 이번 918() 오후 730분 장천 아트홀에서 "하나님을 영화롭게 사람을 행복하게"를 주제로 창단 연주회를 연다.

 

'채루빔'은 하나님의 영광을 호위하는 천사인 '그룹'을 의미하며, 이탈리아 베르디 국립 음악원 출신의 소프라노 박유미 단장의 지도와 함께 전원 성악 전공의 솔리스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채루빔 찬양단의 박유미 단장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찬양을 올려드리므로 하나님께서 좌정하실 왕좌를 만들어 드리고, 하늘 보좌에서 내려오는 은혜를 통해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연주회를 가질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궁극적인 목표인 북한 선교에 귀중한 씨앗이 되고 싶다""한국 교회와 성도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하나님의 은혜','기름부으심' 등으로 익숙한 신상우 작곡가의 곡들을 작곡자가 직접 피아노 연주로 함께 하고,지휘 노하나,소프라노 김경란, 메조 소프라노 조미경, 테너 김주완, 바리톤 공병우 등 활발히 활동중인 실력있는 성악가들의 특별 출연으로 더욱 완성도 있는 음악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연주가 열리는 장천 아트홀은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해 있으며 선교 차원에서 열리는 창단 연주회인 만큼 많은 열매를 기대하고 있다. 기획은 CK ACOMPANY(대표:조미경)에서 하며, 주최는 순복음영광교회(담임:이회훈 목사)이다.

 

문의 :단장 박유미 / 010-2054-6406(ilmondo @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