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슬렘 영혼 위한30 역라마단

회교권과 영적 전쟁을 위한 중보기도가 절실해

 

십자가.jpg

올해도 이슬람(모슬렘)들은 그들의 종교력에 따라 지난 6 28()- 7 27(주일)까지 동안 라마단 기도기간(모슬렘들의 금식월 이슬람 월력으로 9번째 1434 9 1 ~ 30) 지킨다.

 

그리스도인들은 이슬람의 라마단 기도기간을 무시하기보다 역으로 그들의 구원과 깨달음을 위해 기도해야 것이며 기간은 영적 전쟁 기간이며 마귀의 견고한 진이 파괴되고, 하나님 나라가 세워지기를 기도하는 우리 모두가 돼야 한다.

 

라마단(뜨거운 열기) 태음력을 쓰는 이슬람 국가의 9번째 달을 라마단이라고 하며, 동안 세계 13 이슬람교 신자들은 6 28-7 26일까지 낮에는 금식하며 영적으로 다시 뜨거워지기를 기도합니다. (과연 옮은 영일까?)

 

기간 음식, , 담배, 성관계를 피하고 금식하며 성결케 하는 기도의 기간이며 해가 뜨는 때부터 해가 때까지 금식하며 욕망을 절제하고 영적인 경건을 추구한다. 이들이 모금 마시지 않고 금식하는 이유는 기간에 하는 금식은 평소 금식 때보다 20~30 효과가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동안 모슬렘들은 해가 뜨는 때부터 해가 때까지 금식하며 욕망을 절제하고 영적인 경건을 추구한다.

 

<용어정리>

* 라마단이란? 이슬람 종교력 라마단 9월의 명칭이며 음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해마다 라마단의 날짜가 다르다. 라마단은 무슬림 월력으로 9번째 달로 선지자? 무함마드가 알라로부터 계시를 받은 달이라고 믿고 있으며 기간 동안 무슬림들은 새벽(해가 때부터) -저녁(해가 때까지) 아무것도 먹지 않고 금식?(절식이 맞는 표현 일듯)하며 이슬람 경전인 꾸란을 읽고, 모스크를 방문해 기도하는 일을 하며, 자신들의 욕망을 억제하고 영적으로 경건케 하는 예배와 믿음의 행위이다.

 

*이슬람이란? '신에 대한 복종' 의미한다. *모슬렘이란? '이슬람의 법도를 따르는 사람' 말하고, *무함마드는 어떤 사람? 이슬람은 무함마드가 알라의 계시를 받았다고 해서 무함마드를 위대한 예언자로 숭배하고 있다.

 

*이슬람 신앙의 다섯 개의 기둥(구원의 조건)

1. 신앙고백(샤하닷) : 알라 외에는 다른 신은 없으며 무함마드는 알라의 선지자다. 2. 기도(살라트) : 하루에 다섯 번씩 정해진 시간에 기도한다. 3. 구제(자카트) : 의무적, 자발적으로 가난한 사람들에게 자선을 베푼다. 4. 금식(수움) : 특별히 라마단 기간에 금식한다. 5. 성지 순례(하지) : 일생에 적어도 번은 메카를 순례한다.

 

위의 다섯 가지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구원을 받을 없다고 가르치며 극렬주의 자들은 "자살테러" 부족한 부분을 충족시킬 있다고 가르치고 교사한다.

 

이슬람의 코란은 사탄의 계시와 성경을 짜깁기한 것으로 문서비평이 가능하다! 그런데도 그들을 믿고 따르는 것은 일종에 귀신들림 현상으로 수밖에 없다. 그들은 말로 설복이 아닌 영적 능력으로 굴복시켜야 한다! 그들은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 아니며, 단지 선지자일 뿐이고, 무함마드는 아브라함, 모세, 다윗, 예수 최고의 선지자가 무함마드라는 불경을 마다치 않으며 십자가 죽음을 부인하고, 예수님도 마지막 심판 다른 모든 사람과 같이 심판을 받게 된다고 주장한다.

 

그들의 행위는 적그리스도의 세력이다.

요일 2:19-23 "아이들아 지금은 마지막 때라 적그리스도가 오리라는 말을 너희가 들은 것과 같이 지금도 많은 적그리스도가 일어났으니 그러므로 우리가 마지막 때인 아노라 그들이 우리에게서 나갔으나 우리에게 속하지 아니하였나니 만일 우리에게 속하였더라면 우리와 함께 거하였으려니와 그들이 나간 것은 우리에게 속하지 아니함을 나타내려 함이니라 너희는 거룩하신 자에게서 기름 부음을 받고 모든 것을 아느니라 .... 거짓말하는 자가 누구냐 예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부인하는 자가 아니냐 아버지와 아들을 부인하는 그가 적그리스도니 아들을 부인하는 자에게는 또한 아버지가 없으되 아들을 시인하는 자에게는 아버지도 있느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