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협 2014정기총회, 신임이사장 엄영수 목사 선출

촬영하면서 재능기구를 더욱 살려서 섬기고 봉사하는데 힘쓸 !

 

 

정모01-01.jpg 

▲ 2014 대한기독사진가협회 정기총회를 마치고 단체기념촬영

 

 

2014 대한기독사진가협회(회장 김종욱 목사) 지난 16-17 1 2 동안 전북 임실 동신수양관에서 정기총회가 개최되고 대기협 정관을 이사와 이사장 체제로 개정한 이사장 선출에서 엄영수 목사(대광교회) 만장일치 이사장에 선출했다.

 

1 대기협 회장 엄영수목사.jpg

신임이사장 엄영수 목사는 지금까지 이상중 목사, 이진호 목사, 김종욱 목사 직전회장께서 대한기독사진가협회 발전을 위하여 많은 수고를 해주었고 오셨는데 다시 회원들이 무거운 책임을 맡겨 주셨다. 지난 동안 협회발전을 위하여 회장과 임원여러분에게 마음깊이 감사를 전하고 아울러 전국에 있는 회원들에게도 감사드린다며 인사했다.

 

또한 대기협은 앞으로 기존처럼 모이고 촬영에 힘써 왔듯이 안에서 교재하면서 좋은 달란트인 재능기구를 살려 섬기고 봉사하는데 구상을 갖고 있다고 했다. 그래서 행사계획 중에 사진 활동을 자주 가지면서 봉사활동에 무게를 두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사장은 협회의 운영계획이 정리되는 대로 발표할 것이며, 대기업 발전을 위하여 회원들의 열정적인 마음이 기대가 된다하고 협회 발전을 위해 회원여러분이 맡겨주신 중책에 힘써 보답하겠다며 다짐했다.

 

 

한편 대한기독사진가협회는 전국에 많은 지부와 해외에도 많은 사진작가들이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다. 각 지역에서는 번개모임을 갖고 전국에 있는 명소를 찾아 아름다운 작품을 담아내고 있다.

 

본협회의 홈피는 http://www.christianphoto.co.kr 이다.

 

 

 

정모02-02.jpg 

▲ 정기총회를 마치고 회식을 즐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