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육간의 재충전을 위한 3000명 초청 세계산업인대회 가져 



 전도총회(총재 류광수 목사)는 4월15일~17일 3일간 강원도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에서“산업인 세 가지 헌신”란 주제아래 제11차 세계산업인대회를 열어 각국에서3,0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육간의 재충전으로 사명을 재확인 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 강사는 총재 류광수 목사가 맡았다.

전도총회 세계산업인대회 방향은 ▲3헌신 메시지를 통한 헌신의 결단, ▲산업선교, OMC 및  RUTC에 대한 바른 이해 확립, ▲OMC의 현재와 미래의 비전 제시 및 공유, ▲전문별 모임과 인턴쉽 성공사례를 통한 활성화 유도, ▲산업인의 영육간의 재충전을 위한 등반 및 휴식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고진업 대회장은 산업선교회는 하나님의 소원을 언약적 한으로 가슴에 담고 미래 확인문화를 꺾을 램넌트를 세우는 일애 총력을 다 하는 것이요 그 일을 위해 교회 안밖으로 숨은 산업인 제자를 찾고자 국내외 산업선교 지회를 설립하고 있으며 전문인 공동체를 통해 본격적인 참 선교운동과 램넌트 운동이 일어나도록 24시간 기도하고 있다.

올해는 RUTC를 위해 OMC에 산업인의 모든 피의 땀을 집중적으로 쏟아야 한다. 생명을 가진 자들의 헌신과 생명을 걸가치를 발견한 자들의 헌신과 생명 살릴 현장을 아는 자들의 헌신이 OMC 담겨야 무너지지 않는 RUTC를 세우게 될 것이다. 이제 우리는 개인의 아픔과 상처로 눈물을 흘릴 시간이 없다. 달려가면서 말씀을 붙잡고 언약을 확인해야 한다. 우리 렘너트들이 완전 복음 속으로 들어가며 삶의 모든 순간순간이 20 가지전도 시스템 속에서 이루어지도록 해야 한다. 이것이 산업인들이 RUTC에 생명을 거는 궁극적인 목적이라고 밝혔다.

주 강사로 나선 류광수 목사의 메시지는 1강 OMC를 여는 사람들에 대한 하나님의 시작은 무엇인가?(창12:1-3), 완전 복음으로 유일성의 응답을 누리는 산업의 축복을 받고 숨은 경제를 회복하며 시대 살리는 산업축복을 누리며, 인제와 램넌트를 붙잡고 산업화하여 Oneness의 축복을 누리는 것이다.

2강 OMC에 대한 하나님의 소원(방법)은 무엇인가?(행1:2) 위기만난 이 시대에 성령 충만함을 통하여 교회 안에 제자를 세우고 현실 안에 전도 제자를 세우며 세계를 살필 선교 제자의 응답을 누리는 것이며, 그래서 작은 것에 충실하고 조금만 앞서가고 미래를 준비하면 세상을 이기고 리더 할 수 있다.

3강 OMC를 통한 하나님의 역사(목표)는 무엇일까?(행1:12-14)하나님과의 Oneness, RUTC와 램넌트의 발판으로 Oneness, 미 자립 교회의 목회자 살릴 Oneness, 선교(학교, 병원 건축)를 위한 산업인 공동체를 가슴에 품고 Oneness가 되는 것이 하나님의 목표요 역사의 시작이 되는 것이다. 모든 산업인은 RUTC와 OMC 주역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현장에서 주역의 축복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번 산업선교의 의미는 매주 1회 산업인 전체 모임을 통해 기초메시지를 확립하고 현장을 이해하며, 올바른 정보를 가진 전문별 모임을 통해 산업을 전문화하고, 에디오피아 내시, 피장 시몬, 루디아, 아굴라와 브리스길라와 같은 엘리트 산업인을 찾아 세우고 파송 하므로써 복음 경제를 회복하고, 현장을 치유하여 세계복음화를 위한 보호자, 동역자, 식주인의 역할을 감당하도록 하는 것이며, 나아가 정치 경제 현장이 실제적인 영향을 주고 산업들 통한 응답으로 세계복음화 하도록 하는 것이다. 또한 Remnant와 RUTC의 의미는 Remnant란 시대를 책임지고 나아갈“남은 자, 흩어진 자”란 뜻이다. 이스라엘의 죄악과 우상숭배로 인해 멸망을 받게 되었을 떄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을 회복하시고자 언약을 붙든 후대들을 남겨두셨다. 이들이 바로 램너트이며 언약을 전달 할 다음 세대이다.

Remnant 공동체 훈련장은 복음가진 자의 Oneness를 통하여 Remnant 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외형부터 내면까지, 시작부터 미래까지”를 준비하는 발판이며, 복음체험, 전도체험, 삶 체험을 통하여 “어떤 경우에도 흔들리지 않는 Remnant, 어떤 어려움도 넘어서는 Remnant, 어디를 가더라도 승리하는 Remnant,를 키워 3개혁인생, 종교, 문화개혁과 3정복(현장, 경제, 문화정책)의 주역으로 하나님의 언약의 한을 이루는 세계복음의 산실이다.

전도, 훈련, 학업, 언어, 전문성, 문화 인턴쉽을 통하여‘잃어버린 복음을 회복하고, 종교에 빼앗겨 버린 현장을 회복하며, 흑암에 빠져버린 경제를 살려내고, 시대의 문화를 정복할 주역“을 키우는 하나님의 자존심이 담겨져 있는 이 시대의 공동체이다. OMC의 의미는 세계 복음화를 위해 복음가진 산업인들이 하나 되어 흑암에 빠져버린 산업현장, 문화현장을 회복하고 치유하며, 미래의 지도자들인 램넌트들을 양육 후원하고, 이 시대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전도자, 목회자와 선교사를 돕는 사실적이고 구체적인 실천을 위해 설립되는 단체이다. 따라서 RUTC와 램런트의 발판, 미 자립 교회와 목회자의 발판, 해외 선교의 발판(학교, 병원 건축)이 되도록 인재 산업(장학지원), 램넌트 산업(인턴업) Oneness 산업(공동체 산업, 펀드, Domafion)을 실천하는 모임이다, 라며 영육간의 재충전을 위한 3000명 초청 세계산업인대회의 취지와 방향을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