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으면 죽으리라는 각오로 주의 복음을 전하는 이경철 선교사
필리핀 선교사역과 기도제목 (2010년도 4/4분기)

 필리핀 팜팡가(Pampanga)주 (마닐라에서 북쪽으로 2시간 거리, 클락공항<아시아나 직항>, 앙겔레스에서 가까움)에서 사역하고 있는 이경철 선교사(지저스타임즈, JTN방송 필리핀 지사장)
 

이 선교사의 주요사역은 PAC국립대학 캠퍼스미션사역, 빈민촌선교사역, 미혼모쉼터 지원사역, 스포츠/영상 선교사역이다.

 이경철선교사(예장백석<백석대학원 졸>, 성남노회 파송),가족은 정수자(정수아)사모, 이혜진(딸-경기지역 초교교사) 이기성(아들-중대 ROTC 45기 전역)

 

 이경철 선교사는 기업체 무역부에서 남부럽지 않게 사회생활을 하던 중 주의 종으로 부름 받아 기독신학대학원(현 백석대학원)을 졸업, 1997년 성남에서 중앙교회를 개척해 목회를 하는 가운데 2002년 11월 보라까이 섬 윤락촌에서 복음을 전하다 윤락여성들이 현직 초중고 교사라는 사실에 엄청난 충격을 받고, 바닷가에서‘I need you(네가 필요하다)’는 하나님의 부르심에 그토록 피하고만 싶었던 선교사의 길을 가기로 하나님께 서약하고, 선교훈련을 마친 후 2004년 1월 새해에 본토, 친척, 아비 집을 떠나 오직 예수님만 의지하며 단돈 4만원을 가지고 필리핀 낯선 선교지에 첫발을 내딛었다. 하지만 사역지에서 강도에게 칼로 목 베임을 당하면서도“내 목을 그어대도 나는 필리핀 노를 사랑합니다.”고백하며 복음을 증거하는 람보 스타일의 이경철선교사…….



이 선교사의 기도 제목은 1. PAC 국립대학 캠퍼스 선교 사역, 1,000 만원 지붕뚜껑자금 속히 채워주소서! 이다.

필리핀 팜팡가주 마갈랑시에 위치한 국립 팜팡가 농업대학교(PAC)에서 코디네이터를 맡아 캠퍼스 선교사역의 핵심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PAC 대학교의 200만평이 넘는 부지 가장 한복판에 3,300평 대지에 단일 면적 건평 180평 규모의 필리핀월드미션센타(PWMC)와 중앙교회 건축 및 학원복음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건축비 1억 2천만 원 견적의 공사를 진행하다 지붕 철골구조 공사 중에 건축비 부족으로 공사가 중단된 상태였으나 1,000만원 건축헌금이 들어와 공사가 재개되었다. 지붕공사 예산 3,000만원 보다는 부족하지만 지붕철골이 녹슬어 가기 때문에 용접기, 가스절단기, 기타 작업 도구 및 건축자재들을 구매하여 부족한 자금을 충당해가며 각고의 노력을 펼치고 있다. 이제 지붕공사가 마무리 되어 집회와 셀그룹 모임을 가질 수 있게 1,000만원 지붕뚜껑자금을 놓고 긴급기도 중 한국에 SOS를 치고 있다.

선교지에서 이경철 선교사.jpg
                       자전거를 타고 복음을 전하는 이경철 선교사
 
 나머지 예산도 잘 준비 되어 성전건축이 하루속히 봉헌되고 캠퍼스선교에 돛을 달수 있길 소망하고 있다. 조명, 음향시스템, 영상장비, 커튼, 목양실과 셀그룹실 사무용품 및 집기 등도 채워질 줄 믿고 있다. PAC 국립대학에서 매주일 예배, 영성집회, 태권도사역과 교회사역이 잘 이루어지고 신앙상담, 캠퍼스선교와 셀 사역을 통한 엘리트들의 신앙이 잘 정착되며, 대형 집회 및 팜팡가 지역 복음화의 교두보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을 부탁하고 있는 이 선교사....

 2. 스포츠 선교사역은 태권도, 테니스, 배구 등 스포츠셀을 위하고 있다.
 태권도, 테니스 클럽, 대학 배구팀과 농구팀 등 스포츠를 통한 선교를 하는 등, 부상당한 선수들을 치료하고 기도해 주면서 복음을 자연스럽게 전하고 있다. 테니스, 배드민턴 라켓, 배구공, 농구공, 태권도 도복과 대련장비 등 스포츠 용품들을 후원해 달라고 기도하고 있다. 각종 스포츠 셀이 잘 구축 되어 복음이 확산되길 기도를 부탁했다.



 3. 영상선교사역은 21C 유비쿼터스 시대를 꿈꾸고 있다.
 21C 유비쿼터스 시대에 테니스장, 공원, 빈민촌 등에서 자연스럽게 영상매체를 통한 미디어선교를 하고 있는데 영상에 필요한 빔프로젝트와 스크린, 스캐너, 복사기, 컴퓨터, 모니터 등의 장비가 더 필요하다. 사역에 동참할 동역자들을 붙여 줄 것과 21C 유비쿼터스 시대에 영상선교사역에 귀한 열매 맺도록 기도를 부탁하고 있다.

 4.빈민촌선교사역(Pandan,Tabun지역)/미혼모쉼터케어사역(Haven-Pampanga )등이다.
 피나투보 화산폭발로 인한 Tabun 빈민촌지역에서 영어, 한글, 태권도를 뙤약볕 아래서 가르치고 복음을 전하며 예배를 드리고 있다. 약170평 땅을 기증받아 교회와 다목적건물 건축을 위해 기도중이며, Tabun다니엘교회가 건축되어 한글학교, 태권도학교 등 빈민촌 선교의 열매가 맺혀지고, Haven 미혼모 쉼터 케어사역을 위해 관심과 기도를 부탁했다.

 이경철 선교사의 기타기도 제목은 아래와 같다.
 1. 필리핀 영혼을 위한 기도입니다.
 
무엇보다 필리핀 영혼들을 사랑하고 그들에게 복음이 잘 정착되어 필리핀 경제가 회복되고, 의식이 바뀌어 진정한 크리스천으로 변화된 삶을 살게 되기를 소원하고 있습니다. 람보식 계층별 선교가 열매 맺고, 각 계층별로 셀이 구축되며 리더들이 잘 양육되게 하소서. 사역자들에게 늘 성령 충만함을 주시고 귀한 사역자들을 붙여 주시며 영육의 강건함과 필요한 물질도 잘 공급되게 하소서.

 2. 예수테라피센터와 판다카키교회를 위한 기도는
글로벌시대 엘리트 인재양성과 케어를 위해 앙겔레스 인근지역 판다카키 소재 리조트건물(600평)을 구입(7,000만원 예산)해 리모델링(3,000만원 예산)하여, 예수테라피센터와 판다카키교회를 세워 말씀, 기도, 찬양과 영성으로 치유 받고, 체계적이고 우수한 교육자원으로 실속 있는 영어연수, 영성개발, 후드아트테라피, 한글학교, 태권도학교 등을 통한 진정한 케어와 복음의 전당을 이루게 하소서.

 3. 선교사와 가족을 위한 기도는
 A. 이경철선교사와 정수자 사모의 건강회복과 영력, 지력, 체력을 겸하여 영권, 신권, 인권, 물권을 주시고, 필리핀 선교사역과 주어진 직분 잘 감당하며 하나님께 늘 영광을 돌릴 수 있는 삶이 되게 하소서.

 B. 이혜진(딸, 경기지역초교 교사)을 위해서입니다.
오직 하나님만 의지하고 기도하는 가운데 건강이 온전히 회복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교사선교회 활동에 많은 열매 맺고 늘 영육의 강건함과 교육계에 믿음이 신실한 신앙인의 본이 되는 교사로 귀한 꿈나무들을 잘 양육시키게 하소서. 믿음 신실한 배우자와 귀한 사람들을 잘 사귀도록 만남의 복을 주시며 교회에서 맡은 직분을 잘 감당케 하옵소서.

 C. 이기성(아들, 중앙대 ROTC 45기 전역)
 늘 영육의 강건함과 믿음이 신실한 배우자와 귀한 사람들 잘 사귀도록 만남의 복을 주소서. 군복무시 폭발물사고로 잃었던 오른쪽 눈 시력이 하나님의 은혜와 2차 각막이식 수술로 근거리 시력이 기적적으로 회복되어 계속 치료 중에 있습니다. 입사시험 잘 준비해 좋은 결과 얻게 하시고 앞으로 크리스쳔 국가지도자로서의 기반과 영향력을 다지며, 믿음과 교회생활에 귀한 열매 맺게 하옵소서.

 후원하며 기도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늘 넘쳐 나시길 기도드립니다!

 <이경철 선교사 필리핀 연락처>
 주소: #31-10 St. IV. Carmenville Subd, Angeles City, Pampanga, Philippines
 *선교홈피
www.pwmc.net 핸드폰:001-63-917-503-9191, 0939-335-0691 인터넷:070-8624-9191 
 *이메일:
central9191@hanmail.net

 <이경철 선교사 한국연락처>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진2동 삼부A 104-1106
 전화: 0502-007-9191, 010-2965-0191(한국 체류시)

 <선교후원> SC제일은행 606-20-921033
(이경철) *해외구좌 : Metro Bank / Angeles City Main 052-2-05201319-9 ( Kyung Chul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