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대협 통일교 문선명집단 규탄대책회의 가져

  
     통일교 노방전도 대책을 위한 용산구 지역 교구협의회 임원단 규탄대책회의

 한국기독교통일교대책협의회(대표회장 최재우 목사, 이하 통대협) 사무총장 이영선 목사는 2010년 지난달 28일(토) 아침 7시에 서울 캐피탈 호텔 1층에서 통일교대책협의회 임원들, 통일교 노방전도 대책을 위한 용산구 지역 교구협의회 회장, 총무 및 임원들을 모시고 통일교 문선명 집단 규탄대책 회의를 가졌다.

 1부 예배는 통대협 대표회장 최재우 목사 인도로 진행 되었으며 대표기도는 서부성결교회 이윤구 목사가, 통일교 최근소식과 통일교 실체에 대해서 통일교대책협의회 사무총장 이영선 목사가 강의했다.

 2부 통일교 대책을 위한 회의는 기도, 토의, 폐회기도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폐회기도는 한강중앙교회 원로 신신묵 목사 기도로 마쳤다.

  토의내용은

1. 용산구 지역 내에 교회들이 연합집회를 가지면서 기독교 성도들을 통일교 실체에 대해서 교육시키기로 결의하였다. 2. 용산구 내의 교회와 교회연합회가 모두 연합하여 통일교 1만 명을 목표로 노방전도(노란 옷, 노란모자에 통일교 마크새김)를 통해 집중 포교활동 하고 있으니 기독교 성도들은 강력히 경계하여 대처하자. 3.통대협에서 제공하는 자료(회보내용)로 기독교 성도들을 교육시켜 통일교로부터 피해를 미연에 방지시키자.

4. 통일교 관련단체 및 기업체 목록을 교회내에서 플랜카드로 제작하여 기독교인들이 모르고 통일교 제품 시설물을 이용하지 못하도록 교회게시판에 부착하여 홍보하고 이단사이비를 돕는 결과가 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가기로 결의하였다.

 

국민은행 044202-04-078236 예금주: 이영선
이영선 목사 간증초청 연락: 02-744-2422/ HP 018-214-7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