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십자수기도원 2010 계시록을 통한 영성훈련으로 성도들 재충전 받아



 왕성교회 길자연 목사는 말씀충만 성령충만으로 성도들의 신앙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 시킨 제33차 여름산상수련회를 경기도 양평 십자수기도원에서 8월1일~3일, 4일~6일 두 차례 가졌으며 성황리에 마쳤다.

길자연 목사가 강사로 나서“때를 따라 마시라(겔4:11)는 주제로 말씀을 전하자 산상수양회에 참석한 7천여 명의 성도들은 뜨겁게 은혜를 체험하고 회개하는 역사 속에 사명감과 충성심을 다짐하는 재충전의 장이 되었다.

길자연 목사1.jpg 길 목사(사진)는 요한계시록을 1장부터 시작해서 읽고 묵상하며 성도들로 쉽게 이해하고 깨달을 수 있게 설명하면서 계시록을 통한 하나님의 미래의 계시를 전하자 은혜를 사모하는 성도들이 하나님의 계시의 말씀을 깨닫는 듯 관심을 모았다.

원장 길 목사는 모든 사람은 먹든지 마시든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야 한다고 말하고, 예수님은 하나님 아버지를 위해 살았다면서 아무리 좋은 일이라 생각 되도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는 일은 금하라, 예수님은 하나님께 충성했고, 나중에는 자신의 몸까지 희생했다고 말하고 또한 예수님은 과거에 우리의 죄를 대속하고 구원하기 위해 십자가 지시고, 구속의 은총을 위해 자신의 피를 쏟아주셨으며, 우리를 사랑하셨기에 희생하셨으며, 부활의 첫 열매가 되셨음을 전했다.


 또한 구약 시대에는 우리가 직접 하나님 앞에 나가 제사를 드릴 수가 없었다. 제사장들과 대제사장이 대신 제사를 지냈다. 그러나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시므로 지금은 직접 하나님 앞에 나갈 수 있게 된 것이다.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님은 지금도 교회 안에 계시며 교회를 보호하신다.

오른손에 일 곱 별을 잡으시고 촛대를 잡고 계신다는 말은 촛대사이로 지키시는 천사들을 말한다. 지금도 천사들이 교회를 지키시고 계신다. 천사가 보이지 않지만 오늘도 천사들이 구속받은 성도 한 사람 한사람을 지켜 주신다. 교회가 부흥하면 그 교회 성도들의 가정이 부흥한다.

그리고 주님은 미래에는 구름타고 재림하실 것과 초자연적인 놀라운 역사로 재림 하신다면서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지신 주님이 지옥을 열수 있는 열쇠를 가지신 분이 장차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전하고 이러한 주님을 맞이할 준비를 하며 이번 산상성회를 통해 성령충만과 은혜충만으로 황홀한 체험을 갖기를 기원하고 주님의 능력의 오른손을 붙잡고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낙심하지 말고 굳게 서라고 강조하면서 전 성도들이 십자수기도원 은혜의동산에서 선교의 사명 재확인을 위한 영적인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달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