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충만, 은혜의 물결, 기적의 현장! 문제해결"

“21세기 우리의 믿음의 방향은 어디에 두어야 하는가?” 성령충만, 은혜의 물결, 기적의 현장! 기적과 문제해결의 동산으로 소문이 난 용민성민수양관의 2010 여름산상축복성회가 시작됐다.


 ▲7월 26일~30일, ▲8월 2일~6일, ▲8월 9일~13일, ▲8월 16일~ 20일,
 
여름휴가철에 맞춰 4차례로 실시하는 산상축복성회는 축복교회 성도들은 물론 서울 강남을 중심으로 전국에서 수많은 성도들이 모여들어 성황을 이룬 가운데 성령충만한 은혜를 체험하는 집회이다.

주 강사인 김정훈 목사(원장, 축복교회)는 명쾌하면서도 이해하기 쉬운 말씀을 전하므로 참석한 성도들이 은혜를 받는다. 그리고 말씀증거에 이어 진행하는 안수기도는 참석한 성도들이 은사를 체험하고 병 고침, 문제를 해결 받는 기쁨을 갖는다.

요즘 기도원에 성도들이 잘 모이지 않아 집회가 이루어지지 않은 것이 현실임에도 첫날 낮 집회부터 수양관은 성도들로 가득 메워졌다.

김 목사는 성도들의 신앙성숙과 축복을 받는 비결은 분명한 응답을 받기 위해 철저한 하나님 중심의 신앙생활을 해야 한다고 강조 했다. 그리고 주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신 것같이 우리도 주 안에서 서로 사랑하면서 주님의 말씀으로 양육 받고, 그 말씀 안에서 값진 삶을 영위하며 주님오실 그 날까지 열정을 가지고 성령으로 예수님의 증인되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잃어버린 우리의 첫사랑의 회복을 통하여 우리이 영이 회복되고 전도의 불을 지펴 하나님의 사랑을 끊임없이 전염시키는 성도들이 되고, 우리의 모든 행위로 말미암아 영적인 축복과 함께 이 땅에서의 모든 풍성한 축복을 받으라고 전했다.

▲용인 성민수양관은 서울에서 불과 4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부,중부,영동,중앙,서해안,서울외곽,경인고속도로 등 전국의 모든 고속도로와 연결되는 지리적 요충지에 자리하고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또한 현대식 시설을 갖춘 숙소 및 구내식당과 10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토요일과 주일을 제외한 요일마다 매일 예배 및 목금철야 예배가 있어 영적인 재충전과 아울러 평안함과 안식을 얻을 수 있는 영성훈련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김정훈 목사가 담임하고 있는 서울 강남 대치동에 자리한 축복교회는 4,000여 명이 모이는 대형교회로 성장했으며, 이러한 눈부신 성장에는 21세기 한국이 낳은 탁월한 부흥사이자 가장 한국적이면서도 세계적인 능력의 사역자인 김정훈 목사가 중심이 됐다. 그는 말씀사역이자 성령사역인 성민수양관을 중심으로 체계적인 양육을 통해 건강한 교회 세우기에 앞장서고 있다.

김 목사는 “목회의 부흥도 결국 하나님이 주신 능력의 일부이며, 왕성한 활동력을 가진 훈련된 신자들이 교회를 성장시키는 원동력”이라는 겸손의 말도 아끼지 않았다.

 김 목사가 기도원에서 눈물의 기도로 밤을 세워 준비하는 설교는 신자들이 충실한 일꾼으로 거듭나는데 어떠한 제약도 두지 않을 만큼 깊은 감동을 준다. 이에 영혼을 구원하고 민족과 세계에 기여하는 축복교회는 세계선교의 비전을 제시하며 일본, 미국, 캐나다 등의 교인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는 진정한 하나님의 목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울러 김정훈 목사와의 면담을 통해 신실한 신앙인으로 거듭난 영화배우 허준호씨를 비롯해 브라운아이즈걸스, 별, 하유미, 이정, 거미, 별, 김사랑, 원티드 등의 교인들이 문화사역을 풍족하게 하며, 신자 대부분이 부부 중심의 가족단위출석이 많아 청년예배는 물론 뜨거운 찬양으로 이어지고 있다. (연락처 031)339-8004)

                                                                            이재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