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선협 3.1절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대성회 
 


 사단법인 세계선교단체총연합(이하 세선협)대표총재 윤석전 목사(연세중앙교회)주최와 한국기독교선교단체총연합(대표총재 허민영 목사)주관으로 3.1절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대성회가 지난 2월 22일 오전 11시 금호영광교회에서 있었다.

너는 일어나....니느웨로 가서 그것을 쳐서 외치라(욘1:2), 깨어라! 일어나라! 회개하라! 하나님께 구하라! 등 주제와 구호를 정하고 (사)세선협 대표의장 허민영 목사 사회로 1부 예배가 시작되고 상임의장 배진구 목사가 환영사를, 동 여성위원장 송은숙 목사 기도와 상임부의장 허경옥 목사가 성경 사도행전 9:15절 말씀을 봉독하고 상임총재 홍성선 목사는 (사)세선협에 속한 322개 단체소개와 본회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찬양단장 허경화선교사와 금호영광교회 중창단의 찬양이 있었으며, 대표총재 윤석전 목사가 “나의 택한 그릇”이란 제하의 설교를 했다.


2부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에서 대표총재 윤석전 목사가 뜨겁게 합심기도를 주문하고 기도의 제목에 따라 1.세계선교를 위하여,공동의장 최선숙목사, 2. 나라의 어려운 경제 회복을 위하여, 공동의장 김기성 목사, 3.대통령과 위정자를 위하여, 공동의장 박사용 목사 4.세선총의 성사업을 위해, 공동의장 이명숙 목사 5. 세계 테러방지를 위하여, 공동의장 최종대 목사 6.북녘땅 복음화와 평화통일을 위하여, 공동의장 전호진 목사 7.탈북인들의 안전한 정착을 위하여, 공동의장 송정숙 목사 8. 북한의 비핵화와 평화를 위하여, 언론위원장 손재규 목사 9. 목회자들의 회개운동을 위해, 공동의장 임향님 목사 10. 지교회와 금호영광교회의 부흥가 성장을 위하여, 공동의장 국모세 목사 등 각각 뜨겁게 기도했다.

이어 동 실무의장 성경모 목사가 구호제창을 사무총장 이종억 목사가 광고를, 실무총재 임순학 목사 축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