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성시화운동본부 2008 신년감사예배 드려 


 
서산시 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 백승억 목사(서산순복음교회)는 2.14일(목) 많은 목회자들과 서산지역을 대표하는 국회의원, 서산시장, 기관장들이 배석한 가운데 2008 신년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본부장 백승억 목사는 신년감사예배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새해 축복을 기원하며 서산과 태안지역의 안녕과 성시화를 위하여 힘써 줄 것을 주문하고 서산시와 태안지역발전을 위하여 일하고 있는 기관장들을 소개했다. 이어 태안지역 기름유출로 고통당하고 있는 어민들을 위하여 조속한 복구를 위하여 기도를 요청하고 이날 드려진 헌금 전액을 고북 샤론의 집(노인복지시설)에 기탁했다.

       본부장 백승억 목사(서산순복음교회)

서산시성시화운동본부 2008 신년감사예배 예배위원

사회 김용국 목사(서산중부교회), 기도 장상철 목사(서산장로교회), 성경봉독 빌립보서 2:5~8절까지 박순규 장로(태양장로교회), 특송 대산제일교회 필드림 여성중창단, 이구일 목사(서산제일감리교회)가“예수님 마음을 따라서”란 제하의 설교를 했다.

                      상임총무 최장희 목사(갈산장로교회)

이어 특별기도는

1.서산시정과 15만 시민을 위하여 최장희 목사(본지 논설위원 및 갈산장로교회),

2.서산경제회복과 범죄 없는 서산을 위하여 문성호 사관(서산구세군영문),

3.서산시 복음화 및 성시화를 위하여 이강일 목사 (충서침례교회),

4.기름유출 피해자와 조속한 복구를 위하여 문용찬 장로(중앙감리교회),

헌금기도 서산여성홀리클럽회장 지옥자 장로, 축사 유상곤 서산시장, 임덕재 서산시의회 의장, 격려사 전용태 장로(재)성시화운동 이사장, 내빈소개 본부장 백승억 목사(서산순복음교회), 광고 오천성 장로(대산장로교회), 오종설 목사(본지이사 /홍성제일교회) 축도로 마쳤다.

                         축도 홍성제일교회 오종설 목사


                            예배를 마치고 기념촬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