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교연, 300 노숙인에게 따뜻한 사랑의 밥퍼 행사

한영훈 대표회장, 행복을 덤으로 얻는 새로운 인생을 살라며 강조


한교연 밥퍼02.jpg


한국교회연합
(대표회장 한영훈 목사) 지난 21() 오후 7 서울서부역 노숙자급식센터인 ()참좋은 친구들(김범곤 목사)에서 2014 사랑의 밥퍼행사를 갖고 3백여 노숙인에게 따뜻한 저녁식사를 대접했다.

 

한교연 임직원과 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장은화 장로) 위원 30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1 예배는 김범곤 목사의 사회로 한경희 권사의 기도, 한영훈 대표회장의 말씀에 이어 급식후원금과 사랑의 쌀을 전달했으며, 최귀수 국장(선교교육국) 광고, 한영훈 대표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헌교연 밥퍼01.jpg


대표회장
한영훈 목사는십자가의 사랑제목의 설교를 통해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우리 모든 사람을 구원하신 사랑을 보여주셨다 말하고십자가에서 보여주신 사랑 안에 살면 인생이 마이너스에서 플러스로 바뀐다면서예수를 믿으므로 건강과 물질, 행복을 덤으로 얻는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기를 바란다 강조했다.

 

이날 한교연은 ()참좋은친구들에 2백만원의 급식후원금과 3 총회 축하 쌀화환으로 들어온 사랑의 350킬로그램을 전달했으며 한영훈 대표회장과 임직원 30 명은 팔을 걷어부치고 노숙인 3백여 명에게 따뜻한 저녁식사와 과일 등을 대접했다.

 

한편 한교연은 사회 섬김의 일환으로 올해 분기별로 4회에 걸쳐 노숙인 가난한 이웃을 위한 사랑의 밥퍼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