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함안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뮤지컬사운드 오브 뮤직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 리차드 로저스&오스카 해머스타인 브로드웨이 명콤비 제작진

? 2006 이후 8년만의 정식 라이선스 공연

? 도레미송, 내가 좋아하는 것들등의 명곡을 한자리에

? 박기영, 양희경 다양한 분야 스타 총출동

? 서울 공연 3 추가 확정(~2.5)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2 22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작품은 동명의 영화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오랜 감동을 선물한 명작 뮤지컬이다.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아름다운 알프스산을 배경으로 도레미송, 내가 좋아하는 것들등의 명곡들을 펼쳐놓는다. 트랍 대령 집에 가정교사로 부름 받은 마리아 귀여운 아이들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이 즐길 있어 가족 뮤지컬로도 안성맞춤인 작품이다.

 

작품은 뮤지컬 음악의 거장 리차드 로저스와 오스카 해머스타인 2세의 손에서 탄생했다. 이들은 R&H 불리며 브로드웨이의 전성기를 이끌어낸 명콤비다. 이번 공연은 브로드웨이 제작진인 조셉 베이커가 편곡자로 참여해 풍성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음악과 사랑, 자연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느껴지는 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에는 분야를 넘나들며 활동하는 스타와 실력파 뮤지컬배우들이 함께한다. 마리아역으로는 박기영과 최윤정이 각각 3시와 7 공연에 출연한다. 트랍 대령역은 박완, 원장수녀역은 양희경(3 공연) 우상민(7 공연) 분한다. 막스역은 조승연, 엘자역은 황지현이 각각 맡는다. 밖에도 임현빈, 고은선, 송나영, 박수빈, 김우주, 김가빈, 김연우 등이 트랍가의 7남매로 분한다.

 


                   

공연개요

사운드 오브 뮤직

공연일시 2014-02-22 오후 3 / 오후 7

공연시간 140

뮤지컬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함안군

현대극장

관람연령 7세이상 입장가(초등학생 이상)

20,000 / 문화사랑회원(유료) 15,000

문의전화 055)580-3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