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나사렛형제들 회장단 모임 갖고 2014 사업계획 확정






1968
8월 영적 스승 김준곤 목사를 도와 민족의 가슴마다 피묻은 그리스도를 심어 이 땅에 푸르고 푸른 그리스도의 계절이 오게 하는 일에 밀알처럼 살자고 헌신했던 CCC 나사렛형제들(회장 김기용 장로) 전국 회장단은 23일 오후 4시 대전대학교 지산도서관 세미나실에서 회장단 모임을 갖고 2014년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주님께 헌신!, 민족의 입체적 구원에의 헌신!, 형제들에의 헌신!” 캠퍼스에서 학원 복음화를 부르짖고 지금은 직장에서, 지교회에서, 가정에서, 각자 있는 자리에서 민족 복음화를 위해 힘쓰고 있는 CCC 나사렛형제들은 2014년을 금식기도로 시작한다.

 

201413일부터 4일까지 서울 종로구 부암동 CCC 본부 대강당에서 2014 나사렛형제들 신년금식수련회를 갖기로 했다. “너희가 내 손에 있느니라”라는 주제로열리는 수련회 강사로는 박성민 목사(CCC 대표) 김인중 목사(안산동산교회), 정인수 목사(CCC 국제부총재), 김학영 선교사(태국), 김철영 목사(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나사렛형제들 책임) 등이며 통일선교, 직능별특강, 비전캐스팅, 기도합주회 등으로 진행된다.

 

CCC 나사렛형제들은 지역별, 직능별 순모임을 확산시켜가기로 다짐했으며, 나사렛형제들 운동의 동력화를 위해 66일 ‘CCC 나사렛형제들 전국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특히 국내 사역에만 머무르지 않고 네팔, 캄보디아 등 해외 전문인사역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대만CCC 설립 50주년을 맞아 ‘미션 타이완 프로젝트’에도 참여하기로 했다.

 

전국회장 김기용 장로(충북여고 교감)는 “2013년도 한해를 마무리하며 민족의 불씨가 되겠다고 고백했던 나사렛들이 모였다. 오늘 모임을 통해 그 불씨들을 하나님께서 새롭게 일으켜 주길 소망한다. 또한 숨어 있는 나사렛형제들을 찾아 똑같은 마음으로 헌신할 수 있도록 도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국 8개 광역 시, , 도를 포함한 44개 지구의 나사렛회장들은 각 지역별 나사렛모임 현황을 보고하고, 캠퍼스 CCC 학생들이 나사렛형제들을 초청, 함께 교제하고 비전을 새롭게 다지는 “CCC 홈커밍데이”와 여름사역, 지역별 순모임 등의 사역을 보고했다.

 

이날 모임에는 나사렛형제들 창단멤버이자 회장을 역임한 주수일 장로(진새골 사랑의집 원장)가 참석하여 가정사역을 통한 나사렛형제들의 운동성 강화를 역설했다.

 

본부 CCC 나사렛형제들의 사역 보고 또한 이어졌다. CCC 나사렛형제들은 직장인 사역과 서울 경기 지역 나사렛 순모임 사역을 정기적으로 펼쳐가고 있으며, CCC 커뮤니티와 나사렛형제들 홍보와 관련한 미디어 사역, 졸업생 및 나사렛형제들을 위한 신앙교육 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114일부터 6일까지 가정, 의료, 스포츠 등의 영역에서 사역 중인 CCC LLM 간사들이 CCC 사역교류 차원에서 동아시지역 방문 보고와 1118일 진행된 CCC 목회자모임과 관련한 보고가 이어졌다.

 

김철영 목사(나사렛형제들 책임)는 이날 설교를 통해 “예수 믿는다고 하는 것이 단순히 입술로 고백하는 차원을 넘어서 행함을 통해 우리의 믿음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진실한 믿음을 갖자”고 도전하면서 “주님께의 헌신, 민족의 입체적 구원에의 헌신, 형제들에의 헌신이라는 우리의 모토가 구호가 아닌, 삶 속에서의 실천 되었으면 한다”고 도전했다.

 

한편 2014나사렛형제들 신년금식수련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CCC 나사렛형제들 홈페이지(http://cccnb.kr)를 통해 등록 가능하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문의 : CCC 나사렛형제들 02-397-6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