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대 서울여대에서 동성애 강연 막아달라 호소

캠퍼스 내엔 부설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함께 있어!



 한 여대생의 간곡한 호소
 도와주세요!!) 기독교대학 서울여대에서 동성애 강연 행사가 열립니다.

 

안녕하세요 신부님들^^ 저는 서울여자대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한 여대생입니다. 하나님 은혜로 이렇게 귀한 카페를 알게 되어 날마다 들어오곤 했지만 이렇게 글을 남기는 것은 처음입니다. 늘 귀한 은혜 받고 있고 집회도 참석하고^^ 참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신부님들께 기도와 도움을 부탁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처음으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위의 포스터는.. 저희 학교인 서울여대에서 다음 주에 열리는 행사에 대한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계신대로 서울여대는 미션스쿨입니다.

 

그런 우리대학에도 어느 순간부터 조금씩.. 문화라는 이름 아래 이것저것 애매한 것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더니 드디어 이런 심각한 일이 생겼습니다.. 동성애 성직자인 <로빈슨 주교의 두 가지 사랑> 이라는 영화를 보고 얼마 전 청계천에서 대대적으로 동성 결혼식을 올린 김조광수 감독을 초청하여 ‘다양성에 대한 성숙한 토론’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특히 주제가 신앙을 지키면서도 다양성을 존중(동성애의 인정) 할 수 있다는 전제를 깔고 있어 더욱 경악스럽습니다. 다른 곳도 아니고 기독교 정신으로 교육한다는 분명한 이념을 가진 서울여대에서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마음이 참담하게 무너져 내리고.. 우리 학우들 사이에서 대대적인 미혹이 일어날까봐 두렵습니다.

 

더군다나 저희 캠퍼스안에는 부설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함께 있습니다. 자라나는 아이들이 함께 사용하는 캠퍼스 안에서 이런 행사는 더욱 부적절 합니다. 정말 두렵고 마음이 고통스럽습니다.ㅠㅠ 저희는 수도 적고.. 뛰어난 지혜가 있는 것도 아닌 평범한 여대생들이지만 이건.. 도저히 그냥 보고만 있을 수 없어서.. 주님께 기도하면서 움직여보려고 합니다.

 

저희와 뜻을 함께 할 수 있는 친구들을 모아 함께 기도하고 저희 부모님들께서 학교 기관들에 항의전화를 하고 계신 중입니다. 저희는 기관별로 항의 방문 및 항의 서면을 제출하고 행사의 취소를 요청하려 합니다. 또 믿음의 교수님들을 찾아뵙고 도움을 구해보려 합니다.

 

항의 전화를 처음 드렸을 때에는 학교에서는 일차적으로 학부모를 안심시키는 말을 하였으나 행사를 취소하기는 어렵다는 이야기들을 했습니다. 그러나 항의 전화가 조금씩 많아지자 문제를 다시 고민해보고 있다는 대답이 돌아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학교는 여전히 행사를 진행시키려고 하고 있고 온 캠퍼스에 홍보 포스터가 붙어 있습니다.

 

때문에 신부님들께도 이렇게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저희의 항의에 더하여 외부 기독교인 분들의 서울여대를 향한 염려와 우려의 목소리를 학교에 전하고 싶습니다! 아래의 번호로 항의 전화와 팩스를 한 통씩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평소 기독교 교육의 명문 대학인 서울여자대학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많았음을 표현해주시고 그렇기에 이번 행사에 대한 실망이 큼을 지적해 주세요. 기독교 정신이라는 교육 이념의 대학에서 일어날 수 없는 부적절한 행사라는 의견을 강력히 표현해 주세요! 부드럽지만 강한!! 항의를 부탁드립니다.

 

1. 서울여대에 다니는 자녀가 있으신 믿음의 학부모님들,

자녀의 신앙을 최우선으로 걱정하시는 믿음의 학부모님들께서 가장 먼저 학교에 강력히 항의해 주세요! 기독교 명문 서울여대의 변질된 모습에 대한 실망과 자녀교육에 대한 염려를 표현해 주세요!

 

2. 미래의 대학생이 될 초, , 고등학생의 자녀가 있으신 분들.

믿음의 예비학부모로서 내 아이의 학교가 될 수도 있는 서울여대의 정체성이 흔들림에 대한 실망과 염려의 목소리를 함께 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그 동안 서울여대를 신앙의 대학으로 바라봐주셨던 그 외 모든 주님의 신부님들.. 미션스쿨로서 적절치 못한 행사가 취소되도록 서울여대에 대한 염려와 항의의 뜻을 전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그리고 무엇보다도 행사취소와 서울여대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세요.

뜻밖의 외부적 관심과 우려의 목소리에 학교에서도 많이 놀라고 분명히 재고하게 될 것이라 믿습니다! 아래 번호는 서울여대 학생처와 교목실, 이번행사의 주최 부서인 학생상담센터의 번호입니다. 세 곳 모두에 전화 및 항의 팩스를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담센터에만 연락하면 그 부서에서 그대로 묻힐 것이 우려됩니다..)

 

<서울여대 학생처>

학생처장 02-970-5560, 전화 02-970-5061~8 팩스 02-970-5069.

<서울여대 교목실>

전화 02-970-5222, 3, 팩스 02-971-0691

<서울여대 학생상담센터>

전화 02-970-5832, 팩스 02-970-5932

 

신부님들, 꼭 관심가져주시고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저희에게 조언해주실 수 있는 부분이 있으신 분들도 댓글로 알려주시고 많이 격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이곳에 서울여대 학생 분들 중 함께 항의 하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쪽지로 말씀해 주세요^^)

 

그리고 신부님들~ 저는 우리 학교를 흠집 내려는 게 아니라 살리고 싶어서 이렇게 부탁드림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러니 혹시라도 우리 학교를 나쁘게 판단하시거나 손가락질하지 마시고.. 많은 님들께서 함께 주님의 마음으로.. 긍휼히 여겨주시는 맘으로..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또 앞으로도 서울여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