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동보수 목회자부부동반 동계수양회 개최


합동보수 단합대회101.jpg

 예장합동보수총회(총회장 이규필 목사)는 지난 117~812일로 충남 세종시 갈운1길 충만성산기도원(원장 조영자 목사)에서 2013년 목회자부부동반 동계수양회를 갖고 총회발전과 목회자부부동반으로 우의를 다져나가는데 있어 뜻을 같이하고 예배와 기도로 화기애애하고 단합된 자리가 되었다.

 

7일 저녁 충만성산기도원 원장 조영자 목사는 부부동반으로 본 기도원을 찾아준대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환영하는 예배와 기도회를 가졌으며 증경총회장 서동기 목사 축도로 마쳤다.

 

2부 본 총회 동계수양회를 진행하기 앞서 총회장 이규필 목사의 인도로 예배가 시작되어 부총회장 강대일 목사의 기도, 서기 임상득 목사가 시133:1~3절을 봉독하고 총회장 이규필 목사는 “형제가 연합하여”하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하는 자리에서 이번 동계수양회에 목회자부부동반과 사정으로 인해 목회자 혼자 참석한 동역자 모두를 환영하고 위로와 격려의 말씀으로 형제우의와 연합으로 단합된 총회, 발전하는 총회, 힘 있는 총회로 우의를 돈독히 다져나갈 것을 주문했다. 이어 총무 조영만 목사의 광고가 있은 후 증경총회장 윤석칠 목사(총신대학원총장)의 축도로 마쳤다.

 

합동보수 단합대회202.jpg

3
부 순서는 총무 조영만 목사 사회로 특별기도회가 진행되었다. 1.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김국태 목사(한중노회장), 2. 총회와 신학교를 위하여 김영국 목사(호남노회장), 3. 노회와 지교회를 위하여 전예희 목사(서인노회장), 4. 목회사역과 가정을 위하여 정호석 목사(증경 경남노회)

 

이어 4부에서 총회장 이규필 목사 사회로 총회 임원들을 소개하고 임원 각자의 인사가 있었다. 또한 총회법인이사는 법인이사 이규필 목사, 이사 서동기 목사, 조경일 목사, 조영만 목사, 김관호 목사, 감사 송인섭 장로를 소개했다. 이어 지저스타임즈 발행인 정기남 목사를 소개하고 5부 순서로 회의가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