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자연 박사 칼빈대학교 총장 취임식 가져


 
    길자연 박사 칼빈대학교 총장 취임식 가져 

      서울 왕성교회 당회장 길자연목사는 지난 12월 5일(수) 오전 11시 용인 칼빈대학교 대강당(은천당)에서 많은 교계지도자들의 축하를 받으며 칼빈대학교 총장으로 취임했다. 길자연 총장은 현 서울 신림동 왕성교회 당회장이며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제 83회 총회장과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을 역임했으며, 그 외에도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이사장을 맡고 있다.

이날 길자연 박사 총장취임예배는 이사장 목회학박사 김진웅목사 사회로 시작되고 총동문회이사장 선교학박사 강문식목사 기도, 이사 목회학박사 이남철목사 성경봉독, 칼빈대학교 찬양대 찬양을, 총회장 김용실목사가 “엘리야와 선지생도”란 제하의 설교를 했다.

이어 이사장 김진웅목사 사회로 총장취임식이 시작되고 준비위원장 법학박사 려용덕목사가 총장 양력소개를, 총장 길자연목사가 취임서약을 가졌으며, 총장 취임선포와 총장취임패 전달을 이사장 김진웅목사가, 총장 길자연목사가 취임사를, 총동문회장 박신봉목사가 총장취임 축하패를 전달하고 직전총장 김의환목사, 증경총회장 이성택목사, 숭실대 이사장 박종순목사, 국가조찬기도회회장 농학박사 김영진장로, 등이 각각 축사를 맡았으며, 호남대 총장 이현청 총장, 한국기독교총연합회 공동회장 김동권목사, 서울기독교대총장 이강평총장 등이 각각 격려사를,

월간목회 선교학박사 박종구목사가 축시를, 대한민국미술전람회 려용덕이사장이 휘호증정을 했다. 축가에 교회음악과장 조명희교수가, 이사회서기 상임이사 임충곤목사 인사에 이어 다같이 기립하여 교가를 부르고 명예총장 신학박사 이주영목사 축도로 마쳤다.